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정식품, 한국혈액암협회 감사패 수상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이현석기자] ◆정식품, 한국혈액암협회 감사패 수상

정식품은 21일 서울 동자아트홀에서 열린 2019년 한국혈액암협회 정기총회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한국혈액암협회는 혈액질환과 암환우 가정을 돕기 위해 1995년 발족한 비영리 민간단체로, 치료비 지원, 환자 상담, 교육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정식품은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2003년부터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베지밀'을 비롯한 제품을 경제적으로 어려운 백혈병과 혈액질환 환우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장사이야기' 참가자 모집

더본코리아는 '백종원의 장사이야기' 34회차 만남 참가자를 모집한다. '장사이야기'는 외식업 종사자와 창업 희망자들이 백종원 대표와 만나 진행하는 간담회 행사다. 매년 4번, 분기별 1번씩 진행한다.

 [사진=더본코리아]
[사진=더본코리아]

올해 '장사이야기' 1분기 모임은 3월 9일 더본코리아 별관에서 예정돼 있다. 참석 희망자들은 3월 4일 오후 5시까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50명이며, 참석자는 다음달 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파스퇴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롯데푸드는 코엑스B홀에 파스퇴르 부스를 운영하며 제품 홍보,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베이비푸드 아이생각, 무항생재 위드맘 등의 고급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푸드는 파스퇴르 부스를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물티슈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롯데월드 언더씨킹덤(롯데몰 은평점) 초대권을 증정하는 등 부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CU,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 첫 선

CU는 28일부터 한국스마트카드가 출시한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를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는 방탄소년단 멤버가 디자인 된 7종으로 구성됐다. 전국 CU매장에서 20만 장 한정으로 판매된다.

CU는 교통카드 구매 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고객들은 CU에서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로 상품 구매 시 CU멤버십 포인트 2% 자동 적립, 매월 다양한 상품에 대한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GS샵, '컬럼비아' 슈즈 단독 한정 판매

GS샵이 24일 '컬럼비아' 브랜드의 슈즈를 국내 TV홈쇼핑 중 최초로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봄·여름 시즌 신상품인 '컬럼비아 퍼펙트 트레일화'로, 차후 방송까지 8천 족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GS샵은 이번 '컬럼비아 퍼펙트 트레일화' 출시에 이어 여름에는 슬립온 슈즈를 소개하며 신제품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베스트 스프링 딜스'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사이먼이 다음달 3일까지 '베스트 스프링 딜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사진=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봄 시즌 스타일링과 신학기 준비를 위해 남녀 패션, 캐주얼, 스포츠, 키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최고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퓨, '과즙팡 무스 틴트, 젤리 블러셔'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과즙팡 무스 틴트' 8품목과 '과즙팡 젤리 블러셔' 6품목 등 상반기 주력 메이크업 신제품 2종 14품목을 출시한다.

'과즙팡 무스 틴트'는 핑크 베이지 컬러의 '너무화과나', 발랄한 코랄 '피치지마자기야' 등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과즙팡 젤리 블러셔'는 로즈 브라운 컬러의 '무화과', 브릭레드 '사과' 등 6가지 색상이 출시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정식품, 한국혈액암협회 감사패 수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