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증권 채널K, 고객과 소통 강화…신규개편 준비


'고객 소통' 프로그램 편성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방송 채널K는 고객과의 소통이라는 화두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키움증권 채널K는 월 순이용자 약 10만명, 유튜브 구독자 수 2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증권방송이다.

키움증권 로고 [이미지=키움증권]
키움증권 로고 [이미지=키움증권]

고객 소통 활성화를 위해 시장 상황에 맞는 재미있는 코너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예를 들어 음식료 업종의 주가가 강할 때 생방송에서 라면을 시식하는 '먹방'을 함께 선보이는 식이다. 투자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실생활에 밀접한 공감형 콘텐츠로 고객들과 희로애락을 같이하기 때문에 채팅 게시판은 고객들의 반응으로 뜨겁다고 채널K 측은 전했다.

향후 키움증권은 고객 소통을 더 강화하기 위한 신규 개편도 준비하고 있다.

기존에는 차트, 화면, 주문관련 문의 및 개선 제안들에 대해 게시판에서만 묻고 답했다면 고객 게시판에 올라오는 수많은 의견들을 선별하여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할 계획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방송에서 함께 고민할 뿐만 아니라 현업 담당자가 직접 영상으로 답변하는 코너도 선보일 예정이다.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제안이 키움증권의 가장 큰 자산이며 이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채널K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기능을 더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증권 채널K, 고객과 소통 강화…신규개편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