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브이엔 선크림, 롯데면세점 명동점서 한채영과 입점 행사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국내 화장품 체인점도 입점 예정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VN(브이엔)’ 선크림이 지난 20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1층에서 배우 한채영이 참석한 가운데 사인회 및 입점행사를 마쳤다.

이날 론칭행사에서 ‘VN(브이엔)’ 선크림은 단 10분만에 단품판매로 5만달러(약 5천6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며 국내 선크림 중 단시간 내 최다 판매기록을 세웠다.

‘VN(브이엔)’ 브랜드 제품인 ‘브이엔 선크림’은 홍콩 유명 배우 장백지(짱버쯔)가 추천한 선크림으로 주목받기 시작해 출시 직후 20만개 이상의 예매를 기록했다. 때문에 국내외 유명 브랜드 약 500여개가 입주해 관광객들의 명소로 꼽히는 롯데 면세점 명동본점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VN(브이엔)’ 선크림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한 혼합자차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으로 발림성과 흡수력이 좋아 끈적이지 않는다.

천연보습제인 히알루론산, 센텔라 성분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 등을 함유하고 있는 미백, 주름개선, 진정보습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로 럭셔리 하고 독특한 패키지까지 갖춰 눈길을 끈다.

업체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들이 선크림을 일상 생활용품으로 인식하고 있어 자외선 차단제 시장 규모는 70억위안(약 1조1천700억원)에 달하고 있다”며 “올해 한국과 중국 썬크림 중 가장 기대를 받고 있는 제품으로 중국시장을 주 타깃으로 판매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VN(브이엔)’ 선크림은 인천공항 제1 터미널 및 온라인 각종 블로그 및 홍보 매체에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이번달에 올리브영 및 랄라블라 등 국내 유명 화장품 체인점에 곧 입점 예정이다.

조민성 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브이엔 선크림, 롯데면세점 명동점서 한채영과 입점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