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럭셔리 신혼 생활' 클라라 ♥ 남편 사무엘황…MIT 출신 스타트업 투자가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방송인 클라라의 남편이 유명 투자가 사무엘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무엘황은 중국에서 교육 사업으로 '대박'을 낸 사업가로 현재는 국내 스타트업 회사에 투자하고 있다.

디스패치는 20일 클라라의 남편이 사무엘황이라며 이같이 보도했다. 클라라 소속사 측도 "클라라의 남편은 MIT 출신의 한국계 미국인인 스타트업 투자가 사무엘황"이라고 인정했다.

클라라 ♥ 남편 사무엘황 [위워크]
클라라 ♥ 남편 사무엘황 [위워크]

사무엘황은 2016년 홍콩계 벤처 캐피털 'NP에쿼티파트너스'를 만들었다. 그는 주로 스타트업 회사에 투자한다. 지난 2년 동안 VR회사와 교육 회사에 약 25억원을 지원했다.

사무엘황은 스타트업 지원 회사인 '위워크랩스' 한국 지점도 운영 중이다. '위워크'는 세계 27개국 99개 도시에 있는 창업 보육 센터로 황 대표는 지난해 서울에 4개 지점을 오픈했다. 또한 그는 스타트업 성장을 돕는 엑셀러레이터인 '프라이머' 활동도 하고 있다. 지난 2년 연속으로 '프라이머' 파트너로 참석해 창업과 투자 경험을 전수하고 있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 1월 6일 사무엘황과 1년간의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클라라는 자신의 SNS에 신혼집인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내부 사진을 올리는 등 달콤하고 럭셔리한 신혼생활을 공개해 주목받은 바 있다. 클라라는 연말까지 다수 작품과 출연 계약을 해놓은 상태로, 당분간 중국에서 활동할 것으로 전해졌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럭셔리 신혼 생활' 클라라 ♥ 남편 사무엘황…MIT 출신 스타트업 투자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