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승리 콘서트서 클럽 버닝썬 논란 거듭 사과…"실망 안겨드려 면목 없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빅뱅 승리가 콘서트에서 클럽 버닝썬 논란에 대해 거듭 사과했다.

승리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솔로 투어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를 진행했다.

이날 승리는 콘서트에서 본격 공연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클럽 버닝썬 논란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했다.

승리 콘서트서 클럽 버닝썬 논란 사과 [조이뉴스24]
승리 콘서트서 클럽 버닝썬 논란 사과 [조이뉴스24]

이어 "처음 논란이 있었을 때 책임감 있게 행동하지 못했다. 책임있는 행동과 태도를 보여드리지 못해 부끄럽고 후회스럽고 죄송스럽다. 모두 제 불찰로 생긴 일이고 유명인으로서 제 한마디 한마디에 깊고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했어야 했다"고 말했다.

승리는 "작년 한 해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리고 싶어서 많이 뛰어 다녔다. 그러나 실망을 안겨드려 면목이 없다. 다시 한번 죄송하고 비난, 질타를 깊게 새겨듣도록 하겠다"고 클럽 버닝썬 논란에 대해 거듭 사과했다.

끝으로 "공연 준비를 많이 했다. 공연만큼은 신나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다. 그러면 열심히 준비한 만큼 보람이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승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클럽 버닝썬 이사에서 물러났다"면서 "실질적인 운영과 경영에는 개입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이어 "당시 사내이사를 맡고 있었던 저도 책임질 일이 있다면 모든 책임을 지겠다"고 클럽 버닝썬 폭행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하지만 버닝썬 논란은 성범죄, 마약 유통 의혹 등으로 확대되며 경찰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콘서트가 열린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은 전체 5000석 규모로, 이틀간 1만석 팬들을 만날 수 있다. 콘서트 강행에 비난 여론이 일며 티켓 환불 사태도 일었으나 행사는 팬들의 환호 속에 무리 없이 진행했다.

한편 승리는 클럽 버닝썬 논란 속에서도 투어를 강행해 지난 1월 홍콩을 시작으로 마닐라, 도쿄에서 공연을 마쳤다. 이어 오는 23일 싱가포르, 3월 9~10일 오사카에 이어 3월 17일 마지막 도시인 자카르타에서 팬들을 만난다. 이는 승리의 군입대 전 마지막 해외 투어가 될 예정이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승리 콘서트서 클럽 버닝썬 논란 거듭 사과…"실망 안겨드려 면목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