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예비 '마블챌린저' 위한 꿀팁 영상 공개

마블챌린저가 말해주는 노하우…넷마블 애정 있어야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에 지원하는 대학생을 위한 '꿀팁'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마블챌린저로 활동하고 현재 넷마블에 재직 중인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과거 본인의 지원 동기 및 지원서 작성에 도움이 될 만한 노하우 등을 공개하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현재 이 영상은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서 조회수 33만회를 기록 중이다.

영상에 출연한 직원들은 예비 마블챌린저를 위한 꿀팁으로 ▲넷마블에 대한 애정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게임에 대한 관심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사진=넷마블]
◇예비 '마블챌린저' 위한 꿀팁 영상.

배민호 넷마블 뉴미디어팀장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는 지난 12기 모집 당시 2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얻었다"며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의 생생한 경험과 조언이 담긴 이번 영상이 마블챌린저에 지원하는 대학생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현재 넷마블은 마블챌린저 13기를 모집 중이며 지원서류는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선발인원들은 차후 넷마블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료증 발급, 매월 활동비 지급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강아지, 고양이도 타로를 본다? 꽁냥꽁냥 펫타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스타카페 라부에노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