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툴앤툴, 네오스틱 시리즈 신년맞이 사은품 이벤트


22일까지 진행, 이벤트 응모 시 100% 증정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가정용 멀티 파워툴 브랜드 툴앤툴은 신년과 설을 맞아 네오스틱 시리즈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툴앤툴은 신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그동안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 시 사은품을 100%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네오스틱 관계자는 “여러가지 사은품들로 푸짐하게 구성했다”라며 “명절 시즌에 맞춰 품격 있으면서 우수한 품질의 명절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툴앤툴이 네오스틱 시리즈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툴앤툴이 네오스틱 시리즈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툴앤툴의 이벤트는 현재 저렴한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시리즈의 네오스틱 T1과 네오스틱 T5가 별도로 진행 중이며 각 상품별 구매 시 혜택에 차이가 있다.

네오스틱 T1의 경우, 구매 시 무료로 명절선물에 어울리는 고급 컬러 박스 포장을 제공해주며, 6만9천원 상당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포토 상품평 작성 시 H13등급의 헤파필터를 100% 증정하고 있으며, 동시에 SNS 및 블로그, 카페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네오스틱 T5는 구매 시 8만4천원 상당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네오스틱 T1 이벤트와 동일하게 포토 상품평과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툴앤툴의 신년 맞이 사은품 이벤트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은품 품목 확인은 툴앤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툴앤툴의 무선청소기 네오스틱 시리즈는 기능적 우수함과 저렴한 가격으로 무선청소기 추천 대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조민성 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툴앤툴, 네오스틱 시리즈 신년맞이 사은품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