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생아귀탕·석쇠불고기쌈밥 특별한 맛의 비밀은?

남해안 직송 생아귀의 신선한 맛…국내산 돼지불고기에 유기농 채소 맛있는 만남


딱 하나만 바꿨을 뿐인데, 생아귀탕과 석쇠불고기쌈밥을 맛본 손님들의 반응이 확실히 뜨겁다.

10일 방송되는 KBS2 '2TV 생생정보'의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에서는 생아귀탕과 석쇠불고기쌈밥을 소개한다.

의왕 생아귀탕 맛집의 대표 메뉴는 생아귀탕, 생아귀찜, 해물탕, 해물찜 등이다. 생아귀는 남해안에서 잡은 국내산을 직송으로 받아 안전하고 신선하다. 노화 방지, 숙취 해소, 성인병 예방, 두뇌 발달 등에 좋은 아귀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생아귀탕은 국물 맛이 진하면서 시원하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한 맛을 자랑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 [KBS]

이날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남양주 석쇠불고기쌈밥 맛집도 찾아간다. 유기농 석쇠불고기쌈밥 정식 단일메뉴와 사이드로 파전만 판매하는 이 맛집은 쌈밥 전문점이다. 석쇠불고기쌈밥을 시키면 나오는 유기농으로 직접 재배한 쌈 채소가 풍성하고 도라지무침, 양념게장, 산나물 등 밑반찬도 푸짐하다. 양념게장을 제외한 나머지 반찬은 무한리필이다. 밥은 백미, 흑미, 조밥 등 세 종류의 주먹밥이 나온다. 우렁과 대파가 들어 있는 쌈장은 짜지않고 특별한 맛을 느낄수 있다. 석쇠 돼지불고기는 국내산을 사용하고 양념은 진하거나 세지않아 쌈으로 먹기에 적당하다.

한편, KBS2 '2TV 생생정보'는 월~금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