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TV 저녁 생생정보' 우삼겹 부대찌개· 상황버섯 메기 매운탕 맛집에 몰려든 그녀들


그녀들이 반한 최강 맛집 2곳, 남다른 맛과 양 '눈길'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우삼겹 부대찌개와 상황버섯 메기 매운탕이 주부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8일 방송되는 KBS2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그녀들이 반한 최강 맛집 2곳을 찾아간다.

'우삼겹 부대찌개 맛집'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해 있다. 우삽겹, 4종류의 햄, 다짐육 등 맛있는 재료가 가득해 양이 푸짐하다. 48시간 우린 사골육수를 사용해 국물의 맛이 깊고 감칠맛이 넘친다. 또한 인원수만큼 시키면 밥과 라면 사리가 무한리필 돼 만족감 넘치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해 양과 맛 대비 가성비도 좋다.

'2TV 저녁 생생정보'가 찾아간 또다른 최강 맛집은 메기 매운탕 식당이다. 성북구에 자리한 이 맛집에서는 상황버섯 등 건강한 버섯이 들어간 메기 매운탕을 즐길 수 있다. 겨울철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는 메뉴에는 상황버섯 메기 매운탕과 상황버섯 전복 메기 매운탕 등이 있다. 직접 재배한 느타리 버섯은 기본으로 나오고 노루 궁뎅이 버섯은 추가할 수 있다. 평일 점심에는 뚝배기 메기탕, 뚝배기 전복 메기탕도 만날 수 있다.

한편 KBS2 '2TV 저녁 생생정보'는 월~금요일 오후 60시 30분에 방송된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TV 저녁 생생정보' 우삼겹 부대찌개· 상황버섯 메기 매운탕 맛집에 몰려든 그녀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