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J그룹, 이웃에 김치 10만 포기 후원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CJ그룹, 이웃에 김치 10만 포기 후원

CJ그룹이 겨울철 소외이웃들을 위해 국내 기업 최대 규모인 10만 포기, 192톤의 김장김치를 지원한다. 이는 8만여 명의 이웃들에게 보내져 겨울철 먹거리를 책임질 예정이다.

CJ그룹은 이달 20일까지 총 2천8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하는 가운데 '찾아가는 김장봉사' 활동을 진행한다. 각 계열사·부서별로 전국의 CJ 사업장 인근 공부방과 사회복지시설 65곳을 방문해 김장김치를 담그고, 지역사회 복지 현장의 어려움도 체감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지난 7일 오후에는 박근희 부회장을 비롯한 70여 명의 CJ그룹 임직원들이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을 찾아 약 1천 포기(2톤)의 김장김치를 담그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은 CJ제일제당 한식발효팀 황지희 연구원이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해 김치 담그는 법을 시연하며 봉사활동에 전문성을 더했다. 이 김장김치는 서울시내 약 630곳의 장애인 가정에 전해질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CJ프레시웨이가 키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을 통해 ▲아이누리 브랜드 활동 소식 ▲영유아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정보 ▲집에서도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는 홈 쿠킹클래스 레시피 등 자라나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食)문화 형성을 위한 다양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누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루돌프 버거를 뽐내주세요' 이벤트 포스팅에 있는 레시피를 따라 만든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2명을 추첨해 '뚜레쥬르 케이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라그릴리아, 겨울 시즌 한정 메뉴 6종 출시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겨울 시즌 한정 메뉴 6종을 출시했다.

라그릴리아는 '잊지 못할 한겨울의 식사'라는 주제로 홍합, 가자미, 굴 등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는 '윈터 비프 샐러드'와 '가자미 오일 스파게티', '굴 크림 스파게티', '홍합 꼬제' 등 겨울철 재료를 활용한 대표 메뉴를 선보인다.

또 SPC그룹이 론칭한 블렌디드 티 브랜드인 '티트라'의 제품을 활용한 유자 머스캣 그린티, 핑크 캐모마일 프룻티 등 겨울 시즌 메뉴에 어울리는 음료 2종도 함께 출시했다.

◆한화갤러리아, 환아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한화갤러리아 봉사단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10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을 방문, 입원 환아 100명에게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 선물박스를 깜짝 전달했다.

이번 나눔트리 행사는 지난 11월 위시트리 이후 한 달 만에 진행된 행사로, 약속대로 한 달이 지나 드디어 빈 상자로 만든 위시트리가 선물이 가득 든 나눔트리로 바뀐 것이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은 환아들이 잠든 새벽 서울대학교병원으로 이동, 선물박스 100개를 쌓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를 제작했다. 선물박스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장난감과 함께 병원 생활을 위한 위생 마스크, 담요, 크리스마스 머리띠 등을 넣어 제작했다.

◆보령메디앙스 '비앤비' 칫솔·치약 출시

보령메디앙스의 '비앤비'는 영유아 칫솔과 치약을 출시했다.

칫솔은 ▲유치가 자라기 시작하는 6~24개월용 ▲20개의 유치열이 완성되는 2~4세용 ▲혼자서도 양치질을 할 수 있는 5~7세용 3단계로 나눠져 있다. 위생적인 항균모로 만들어져 세균번식을 방지하고 부드러운 둥근모로 연약한 아이의 치아와 잇몸을 보호해 준다.

함께 선보인 '에코키즈치약 딸기맛'은 불소농도 500ppm(저불소)으로 유해물질인 파라벤 6종을 무첨가했다. 비앤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국 비비하우스에서는 영유아 구강라인 전제품을 30% 할인판매한다.

◆아이소이, 시카 립밤 출시…3가지 효과 한 번에

아이소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가 '시카 립밤'을 출시했다. 천연유래 보습 성분으로 ▲입술 손상 케어 ▲피부장벽 강화 ▲보습의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한다.

민감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특허성분 '시카고 콤플렉스'를 더해 트고 거칠어진 입술의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및 천연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했다. 또 젤 제형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입술에 밀착돼 메이크업 전후 모두 사용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게이밍 PC 전문관 리뉴얼 기념 이벤트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게이밍 PC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했다. 최신 게임별 추천 PC와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조사별로 지원하는 LED 튜닝부품 등의 인기상품과 관련 콘텐츠 및 최저가 가격비교 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게이밍 PC 전문관에 접속해, 리뉴얼된 게이밍PC 전문관에 바라는 점 등을 댓글로 남기면 총 40명을 추첨해 지포스 RTX 2070, 지포스 GTX 1060, 기계식 키보드, AMD 한정판 장패드 등을 제공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J그룹, 이웃에 김치 10만 포기 후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