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F몰, 모바일 앱 리뉴얼…"콘텐츠 쇼핑몰 목표"


고객맞춤 큐레이션·실시간 쇼핑정보·동영상 콘텐츠 강화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LF몰은 모바일 앱을 리뉴얼해 큐레이션 서비스와 동영상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10일 밝혔다.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추천 서비스를 홈 화면에 탑재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카테고리, 성별, 연령대를 기준으로 주간 판매 베스트 상품과 실시간 판매 인기 급상승 상품을 전시하고, 1일 1회 업데이트 되는 MD 추천 코너를 마련했다.

자체 콘텐츠도 강화했다. 다양한 VOD 영상 콘텐츠를 내세운 TV 코너를 선보인다. 각 브랜드별 최신 화보와 상품 구매 정보를 연계한 쇼룸 코너를 만들어 마치 잡지를 읽는 듯한 재미를 전하겠다는 포부다. 화보 속 스타일링 정보도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

권성훈 LF e-영업사업부장 상무는 "이번 개편으로 모바일 속 놀이터를 구현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상품을 판매하는 단순한 쇼핑몰의 개념을 뛰어넘어 계속해서 방문하고 싶은 라이프스타일 쇼핑앱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 고객 대상 SNS 해시태그 및 이용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XS(1명)를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7% 플러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F몰, 모바일 앱 리뉴얼…"콘텐츠 쇼핑몰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