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웅진렌탈, 사용자 맞춤 기능 탑재한 '쓰리 플러스 비데' 출시


세정 시간 길어졌음에도 온수 온도 일정하게 유지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웅진렌탈이 비데 사용이 증가하는 겨울철을 맞아 '쓰리 플러스(3 Plus)' 비데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비데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정 기능을 3가지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 세정과 함께 ▲퍼짐 없는 직선 물줄기로 강력한 세정효과를 주는 '집중 세정' ▲비데 조작이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을 위해 수압 및 노즐위치 자동 조절, 30초 무브 세정, 1분 건조까지 진행되는 '어린이 세정' ▲보다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세정 시간을 3분 더 늘린 '5분 세정'을 갖췄다.

길어진 세정 시간에도 온수 온도는 일정하게 유지된다. 이와 함께 온도와 수압을 3~5단계의 LED 색상으로 나타낸 직관적인 조작부, 최소 전력을 이용해 수온과 변좌 온도를 약 32℃ 로 유지하는 원터치 절전기능, 스테인리스 노즐과 물탱크 내 세균 증식을 방지하는 자동 배수 기능 등을 적용했다.

이수지 웅진렌탈 비데 상품기획 담당은 "이번 비데 신제품은 보다 오래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어린이 세정 코스 등 사용자 맞춤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웅진렌탈, 사용자 맞춤 기능 탑재한 '쓰리 플러스 비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