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메이트2' 홍수현 "장서희 언니 추천으로 합류"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홍수현이 장서희의 추천으로 '서울메이트2'에 출연하게 됐다.

6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지난 시즌부터 함께 해온 김준호, 시즌2의 새로운 호스트로 합류한 홍수현, 샤이니 키 그리고 박상혁 CP와 이준석 PD가 참석해 시즌1보다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자신했다.

홍수현은 "시즌1 때 장서희 언니가 너무 즐겁고 좋은 시간이었다고 추천해줬다. 친구 분들이 배우 분들이라서 연기적인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친해졌다. 이걸 통해서 외국인 친구가 생겨서 좋았다. 한국에 대해 좋은 기억을 만들어주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서울메이트'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셰어링하며 추억을 쌓아나가는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시즌1은 총 10명의 스타 호스트와 12팀의 외국인 메이트가 출연했고 지난 8월 막을 내렸다. 4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마친 '서울메이트'는 오는 12월 10일 더욱 막강해진 시즌2로 돌아오게 됐다.

홍수현과 키가 새로운 호스트로 합류한 '서울메이트2'는 오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메이트2' 홍수현 "장서희 언니 추천으로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