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글로벌영종도시개발㈜, 인천 영종도 자연휴양림 업무협약식 개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글로벌영종도시개발㈜은 인천 영종도 민간 제안 자연휴양림과 관련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인천한류자연휴양림 조성사업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북동 산 215-1번지 일원에 24만9천666 ㎡ 규모로 글로벌영종도시개발㈜이 총사업비 150억원을 들여 진행된다.이 휴양림에는 한류 문화 테마를 기초로 한 스타의 정원, 전통 한국 공연을 할 수 있는 한류 연회장과 전통 저자거리, 서바이벌 게임과 스파 및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놀이시설,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려 동굴 체험 숙박을 해볼 수 있는 자연친화형 동굴 호텔 등 산림휴양과 한류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관광 콘텐츠가 조성된다.

지난 23일 열린 업무협약식은 '산림문화 휴양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지난달 11일 지정고시를 받은 인천 영종도 최초 민간 제안 자연휴양림(산림청고시 제2018-93호)을 인천 시민에게 다시 한번 알리고, 이 사업에 투자 의향을 밝힌 미국 투자자의 투자 의향서 전달로 사업이 본격화됨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힐스 정훈광 대표를 비롯해 ㈜비지비의 백성룡 총괄대표,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지상학 회장, ㈜화엄토건 성낙준 회장, ㈜모인 옥철식 대표, ㈜글로벌케이미디어 정홍원 대표, ㈜자미원필름 이지호 총괄이사 등 각 제휴사의 임직원과 내빈이 참석했다.

행사에선 이번 사업의 주최인 글로벌영종도시개발㈜의 박종규 회장과 업무 제휴사들이 협약서에 서명했다.

박종규 회장은 서명식 이후 가진 기자간담회에서 “영종도에서 태어나 이곳에서 사는게 얼마나 좋은지를 이웃들과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고향에 대해 항상 감사함을 갖고 있다"고 사업의 계기를 밝혔다.

박 회장은 이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과 공기도 한류라고 할 수 있겠지만, 여기에 세계인들이 주목하고 있는 한류 문화 콘텐츠까지 더해진다면 그야말로 글로벌한 한류자연휴양림이 조성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글로벌영종도시개발㈜, 인천 영종도 자연휴양림 업무협약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