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 V40 씽큐에 대해 궁금한 것 질문하세요"


LG전자, 고객 40명 초청해 LG V40 씽큐 연구진과 질의응답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가 다음달 6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LG사이언스파크로 고객 40명을 초청한다고 23일 밝혔다.

초청 고객들은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LG V40 씽큐'의 개발에 참여한 연구진을 직접 만나 평소에 하고 싶었던 질문을 하고, 새로운 제안도 할 수 있다.

올해 초 본격 운영을 시작한 LG사이언스파크 탐방도 이뤄진다. LG그룹 융복합 R&D 역량과 신성장 사업 방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달 28일까지 LG 스마트폰에 탑재돼 있는 '퀵 헬프'와 'LG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 접수하면 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LG전자가 강조하는 사후지원 강화의 일환"이라며 "행사에 참석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 향후 제품, 서비스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올해 초 SW업그레이드센터를 개소하고 소프트웨어 사후지원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난 4월 LG G7 씽큐를 출시한 지 3주 만에 '증강현실(AR) 스티커' 카메라 모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고 최근에는 2년 전 출시한 제품까지 OS(운영체제)를 업그레이드했다. Q 시리즈, X 시리즈 등 중저가형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석수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 강화해 LG 스마트폰은 한 번 구매하면 믿고 오래 쓸 수 있다는 고객들의 신뢰를 쌓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V40 씽큐에 대해 궁금한 것 질문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