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인사이드', 수작 완성한 화기애애 현장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의 메이킹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뷰티 인사이드'가 종영을 앞두고 따뜻한 분위기의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제작 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는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통해 현장을 공개했다.

영상은 지난 13회에서 뜻밖의 4자대면을 하게 된 네 사람의 모습을 촬영하던 당시가 담겼다. 어색한 더블데이트로 깨알 재미를 선사했던 장면의 촬영 현장은 본편만큼이나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했다. 차진 애드리브는 물론,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 장난을 치기도 하고 다정한 농담을 나누기도 하는 네 배우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진 영상에는 안재현과 문지인, 김예령의 촬영 현장도 담겼다. 진짜 모자지간 같은 김예령과 안재현은 죽이 척척 맞는 호흡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안재현과 문지인의 티격태격 절친 케미스트리도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서도재의 10년 전 사고가 자신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된 한세계가 결국 이별을 고했다. 서도재는 은퇴까지 선언하고 자취를 감춘 한세계를 붙잡지 못한 채 망연히 눈물을 흘려 슬픔을 자아냈다. 서로를 사랑하지만 안타까운 운명에 이별을 맞은 두 사람이 기적적으로 재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마지막까지 완벽한 호흡으로 설렘과 유쾌함을 선사할 배우들의 시너지와 '뷰티 인사이드'의 남은 이야기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뷰티 인사이드'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인사이드', 수작 완성한 화기애애 현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