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신박한 버라이어티 예고


오늘(16일) 저녁 7시 첫방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새로운 콘텐츠로 돌아오는 UV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전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6일 저녁 7시 M2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UV의 보면 다 사고 싶어지는 웹 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1화를 공개한다.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UV가 고향으로 돌아갈 우주선을 띄울 기름값을 벌기 위해 물건을 판매하는 버라이어티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외계인 UV가 이상준과 함께 신촌에서 장사를 준비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장사 전 신촌을 돌아다니다 김동한의 버스킹을 목격한 UV. 이들은 여기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얻어 본격적인 판매를 위한 스페셜 'UV 버스킹'을 준비한다.

골목길에서 즉석 마스크팩 CM송까지 완성한 UV는 물건 트럭 앞에서 공연을 펼친 뒤 적극적으로 물건 판매를 시작했다. 신촌에 깜짝 등장한 UV의 모습을 보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들며 대성황을 이뤘다는 후문. 과연 이들의 판매 결과는 어떠했을지 비상한 관심이 모인다.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가 신선한 이유는 콘텐츠에 등장한 상품들을 직접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CJmall에 기획전을 개설하여 링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또한 11월 28일 저녁 8시 CJmall 앱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인 '쇼크라이브'에 UV가 외계인으로 출연하여 직접 물건을 판매할 예정이다.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매주 월, 수, 금 저녁 7시에 총 6편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UV의 신곡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음원은 다음주 11월 19일 저녁6시 워너원 컴백과 정면승부를 예고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신박한 버라이어티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