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AK플라자, '현영의 엔젤마켓'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AK플라자, '현영의 엔젤마켓' 진행

AK플라자 분당점이 오는 11일까지 1층 피아짜360 광장과 지하 1층&그라운드 행사장, 5층 이벤트홀에서 방송인 현영과 함께하는 '현영의 엔젤마켓'을 진행한다.

'현영의 엔젤마켓'은 품질과 디자인이 뛰어난 중소기업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연예인 기부 상품을 판매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의류,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총 55개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달 10일과 11일에는 방송인 현영이 진행하는 자선 경매 및 축하공연도 진행한다.

◆매일유업, 15주년 맞이한 매일클래식 성료

매일유업이 주최하는 '제29회 매일클래식'이 15주년을 맞아 지난 7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1천80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연은 '젊은 음악, 재미있는 클래식'을 주제로 참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호평 받는 최고의 챔버오케스트라 '클래시칸 앙상블'을 초청해 진행됐다. 미국 작곡가 '코플랜드'부터 러시아 작곡가 '쇼스타코비치', 고전음악의 전통인 하이든과 모차르트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레퍼토리로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선사했다.

이번 공연은 김화림 바이올리니스트가 직접 해설을 곁들였다. 또 첼로 박진영, 트럼펫 성재창, 잉글리쉬 호른 이현옥, 소프라노 이선우, 피아노 표트르 쿱카 등 젊은 연주자들이 함께 실내악의 무대를 선보였다.

◆무학, BNK경남은행과 사회공헌 협약 체결

무학이 BNK경남은행과 나눔과 봉사 확산과 정착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지역사회 자원봉사활동 촉진에 필요한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 및 각종 지원 ▲소외계층대상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사업의 지속적 추진 등 상호협력 ▲자원봉사 관련 정보공유 및 제공 ▲자원봉사 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 상호 지원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지역기업 이용 캠페인 실시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양 기관은 산하 공익재단인 좋은데이나눔재단과 좋은데이나눔재단을 통해 각 단체가 기존 추진해 오던 사회공헌사업인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이달부터 내년 9월까지 사회적배려대상자와 농가를 대상으로 상호 협력해 추진할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운영하는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이 디저트아카데미와 함께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밀크홀 1937' 종로점에서 진행되는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는 초보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수치 중심으로 마카롱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렌치 머랭법'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강사의 시연 및 1인 1실습 방식으로 이뤄진다. '마카롱 원데이 클래스'는 21일 오전 10시, 오후 7시에 두 차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되는 유료 수업이다.

◆공영쇼핑, 토·일마다 10% 할인에 10% 적립

공영홈쇼핑은 연말까지 토,일요일에 모바일 앱(웹)으로 TV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에 10% 적립을 받는 '주말엔 텐텐' 행사를 진행한다. 10% 적립은 최종 결제가 기준으로 적용된다.

예컨대 주말에 10만원 상품 구매시 1만원 할인 후, 9만원에 대한 결제적립금 9천원을 받는다. 구매와 동시에 10% 할인이 적용되고, 10% 적립은 배송 완료시 지급된다. 다만 렌탈 상품과 게릴라 특가전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공영쇼핑은 이달 변경한 로고에 맞춰 '공영 퀴즈왕' 대회도 진행 중이다. 변경된 로고와 동일한 로고를 찾는 방식으로, 모바일 앱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바뀐 로고 찾기에 참여한 고객 가운 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천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비이커, '장기하와 얼굴들' 마지막 타이틀곡 무대 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BEAKER)'가 지난 달 '장기하와 얼굴들'의룩북을 선보인데 이어,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비이커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장기하와 얼굴들은 마지막 타이틀곡의 라이브 무대로 청담동 비이커 사무실을 택했.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가사인 만큼, 비이커 직원들이 실제 사용 중인 사무실을 배경으로 했다는 설명이다.

비이커는 11월 말 장기하와 얼굴들의 후속곡 '나란히 나란히'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또,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 출신으로, 독특한 음색과 감성으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 민수의 곡 '섬'의 라이브 영상도 이어서 공개할 계획이다.

◆휠라, 수능 수험생 대상 응원 이벤트 실시

휠라는 오는 18일까지 전국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고객 중 14일까지 학생증 등의 신분증을, 수능 당일인 15일부터 18일까지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휠라 넥워머∙비니 기프트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휠라 넥워머와 비니는 수능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정 아이템이다. 비니는 휠라의 상징색인 네이비·러드·화이트를 활용하고, F박스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더했다. 성별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