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대상, '집으로ON 기획전'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대상, '집으로ON 기획전' 진행

대상 청정원이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22일까지 '집으로ON 기획전'을 진행한다.

'집으로ON 기획전'에서는 '곤약볶음밥 3종 세트'를 할인가로 준비했다. 집으로ON이 선보였던 국민간식으로 인기를 끌었던 '즉석떡볶이', '즉석짜장떡볶이' 구성의 '떡볶이 2종 세트'도 할인 판매한다.

고객들은 자신이 먹고 싶은 세트에 '좋아요'만 누르면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지급된다. 또 세트 구입 후 본인의 SNS를 통해 후기가 담긴 URL이나 응원 댓글을 홈페이지 내 댓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집으로ON 상품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홀리데이 시즌 제품 선봬

배스킨라빈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해 직접 만드는 'DIY(Do It Yourself) 케이크' 5종과 '투모찌(Too Mochi) 세트' 3종을 브라운청담점에서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DIY 케이크는 '브라운 섬의 해적선', '동화 속 과자집', '서프라이즈 하트', '다이노소어 볼케이노', '해피 크레인' 5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 베이스와 토핑이 제공돼 구매 고객이 직접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형태다.

함께 출시한 '투모찌(Too Mochi)' 세트는 쫄깃한 찹쌀떡 안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이다. 딸기, 바나나, 망고, 블루베리, 그린티, 파인애플 등 6종의 미니 아이스 모찌 중 원하는 맛을 골라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GS리테일, GS샵서 '심플리쿡' 판매

GS리테일이 이달 7일 오후 5시 47분부터 TV 홈쇼핑인 GS샵에서 밀키트 심플리쿡을 판매한다.

판매하는 상품은 4인 가족이 한상 차림으로 먹을 수 있는 한식 상품이다. 궁중불고기, 통삼겹묵은지찜, 전복미역국 등 심플리쿡에서 판매되는 우수 3종을 세트로 구성했다. 가격은 정가에서 20% 할인됐다.

GS리테일은 11월 한 달 동안 총 4번 방송할 예정으로, 지속적인 매출 증대 및 새로운 고객 층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원F&B,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 사례 발표

동원F&B가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초청돼 국내 유수 기업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세션을 진행했다.

동원F&B는 최근 4차산업혁명과 마켓4.0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동원참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글로벌 인기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 출시를 비롯해 굿즈, 팝업스토어, 광고 등 적극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 바로먹는 HMR 콘셉트의 '더참치' 출시와 함께 강남 가로수길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코엑스 등 핫플레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올리브영, 11월 맞아 '11' 마케팅 펼친다

올리브영은 유통업계 쇼핑 대목으로 꼽히는 11월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11월이니까 하나하나 챙겨줄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클린 향수 30ml와 웨이크메이크 컬러젤퀴드라이너를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하며, 유세린, 라로슈포제, 클로란 등 일부 브랜드의 전 품목을 1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 쿠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에이바자르 퍼펙트 브이리프팅 프리미엄 마스크 등 인기 상품도 11% 할인한다.

◆갭, 가족이 함께 입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이 연말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다채로운 색상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디자인된 니트웨어로, 성인용·아동용·유아용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갭은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미국 대표 알앤비(R&B) 가수이자 작곡가 리온 브릿지스(Leon Bridges)가 출연한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갭에서 만나요'를 공개한다. 오늘날 각박한 사화 속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답았다. 갭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컬렉션은 전국 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디기어 기어비트, IT 마라톤 '웨어러블런' 참여

좋은사람들 바디기어의 '기어비트'는 지난 3일 열린 '웨어러블런'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행사 당일 전용 부스를 열고 기어비트 체험존과 룰렛 이벤트존을 운영해 참가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웨어러블런은 씨넷코리아가 주최한 국내 유일 IT 마라톤 대회로, 기록 측정에 대한 부담 없이 달리면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기어비트는 좋은사람들이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기업 핸디소프트와 협력해 개발한 스마트 스포츠웨어로, 사용자의 신체 컨디션 지수와 운동 정보를 알려주는 디바이스 및 전도성 섬유 기반 이너웨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대상, '집으로ON 기획전'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