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디아지오, '연산 저도주 시장' 알린다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디아지오, '연산 저도주 시장' 알린다

디아지오코리아가 저도주 시장에서 연산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리는 '하우 올드 아 유(HOW OLD ARE YOU)'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 '하우 올드 아 유'라는 타이틀처럼 저도주를 선택할 때 제품의 연산표시를 직접 확인하고 정확한 가치를 판단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 19일부터 서울 강남의 주요 상권 내에서 'W 시그니처 스트리트' 운영을 시작했다. 연산을 포함한 제품 정보를 올바르게 확인하는 방법과 함께 12, 17년산 최상급 스코틀랜드 위스키 원액으로 만든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 'W 시그니처 12 & 17'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저도주의 소비가 증가하는 연말 동안 연산 저도주의 장점과 선택 방법을 전달하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핫식스, 할로윈 데이 맞아 프로모션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를 앞세워 이달 27일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이태원에서 '할로윈 핫페스타(Halloween HOT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프로모션은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마녀와 드라큘라가 공중에 떠서 아찔한 순간을 연출하는 '무중력 퍼포먼스'와 할로윈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좀비 캐릭터로 구성된 '핫식스 할로윈 군단' 등을 이태원 거리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인 '핫식스 할로윈 핫페스타 클럽 파티'는 이태원 아울라운지 클럽에서 밤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팔로알토, 이동민 등 힙합 가수 6명의 공연과 DJ 파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할로윈데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BAT코리아, 새로운 육아 복지정책 도입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자녀를 둔 직원들을 위한 새로운 육아 복지정책을 도입한다. 새로운 육아 복지정책은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가족친화적인 직장문화를 확립하기 위한 것으로, BAT 그룹 전사적으로 시행된다.

내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는 BAT의 새로운 정책은 최소 16주의 유급 출산 휴가, 복직 보장, 유연 근무제, 온라인 부모 교육을 주축으로 시행된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가 가진 공동 육아에 대한 인식과 현대 사회 가족구성의 변화를 반영해 직원들이 자녀와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아벨라워' 국내 정식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원료 선별부터 제조과정까지 진정성이 담긴 부티크 몰트위스키 '아벨라워(Aberlour)'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

아벨라워는 이미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고품격 싱글 몰트위스키로서 인지도가 높다. 23일 정식으로 출시되는 제품은 아벨라워 12년 더블 캐스크, 아벨라워 16년 더블 캐스크와 아벨라워 아부나흐 3종이다.

아벨라워 싱글 몰트위스키 3종 제품은 싱글 몰트 바 및 전국 와인앤모어 매장(데일리점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아벨라워 12년 더블 캐스크 11만9천 원, 아벨라워 16년 더블 캐스크 24만 원, 아벨라워 아부나흐 21만 원이다.

◆쿠팡 '집 정리정돈 & 겨울준비 페어' 진행

쿠팡이 정리정돈 용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집 정리정돈 & 겨울준비 페어'를 진행한다. 수납/정리용품부터 침구까지 집 정리정돈과 겨울준비에 유용한 27개 브랜드의 9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수납가구/선반 ▲리빙박스/압축팩 ▲욕실/청소용품 ▲침구/패브릭 ▲인테리어 용품 ▲가구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할인관'에선 가구/청소 정리 용품 최대 40% 즉시 할인한다. 침구/인테리어 용품도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이 집 정리&겨울 준비 용품을 7만·5만·2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6천·2천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테마관'은 ▲정리정돈 ▲침구&인테리어로 나눠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디어베이비 '잭 구스다운 롱점퍼' 출시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복 브랜드 '디어베이비'가 겨울 추위에 대비한 '잭 구스다운롱점퍼'를 출시했다. 구스 충전재(솜털 80%·깃털 20%)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경량성과 보온성 모두 갖췄다.

화려한 느낌보다는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안감은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적용해 어두운 느낌을 덜었다. 소매 부분은 시보리 처리가 돼 있어 보온성을 강화했다. 밑단의 절개 디테일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불편함 없이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잭 구스다운 롱점퍼를 포함한 디어베이비의 겨울 신제품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과 전국 디어베이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라이온코리아, 인공향 무첨가 '참그린 냄새없이 뽀드득' 선봬

라이온코리아는 인공향을 무첨가한 주방세제 '참그린 냄새없이 뽀드득'을 출시했다.

제품명 그대로 인공향을 모두 배제하고, 청정해역인 비금도에서 자란 재래종 시금치인 섬초 추출물을 함유해 주방세제 본연의 기능인 세척력과 헹굼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섬초는 기름기 제거에 효과적인 카테킨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있다.

참그린 냄새없이 뽀드득은 식약처 고시 1종 주방 세제로 식기 및 조리기구를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껍질째 먹는 과일과 채소도 씻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용기형과 리필용 파우치로 구성했으며, 전국 할인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디아지오, '연산 저도주 시장' 알린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