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샤, 소비자 200명과 함께 만든 '글로우 앰플 팩트' 출시


보랏빛 앰플 성분 함유…3가지 색상 조합으로 피부 커버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미샤가 200명의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글로우 앰플 팩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미샤는 화장품 랭킹 앱인 '글로우픽'과 협업해 연령, 피부 타입, 선호 화장품 등에 따라 200명의 소비자를 선발했다. 선발된 소비자들은 지난 8월29일~9월21일 사이 두 차례에 걸쳐 글로우 앰플 팩트 시제품을 사용하고 피드백을 제공했다.

200명의 피드백이 반영된 최종 완성품은 ▲광 표현 93.1% ▲촉촉함 92.1% ▲피부 결 표현 89.7% 등 각 항목별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글로우 앰플 팩트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베이지·라벤더·화이트 등 3가지 컬러가 조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비피타, 락토바실러스 등 4종의 발효 성분과 멀티 비타민 콤플렉스, 자색 과일과 채소 추출물 등 미샤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도 함유됐다.

유효영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부문장은 "글로우 앰플 팩트는 미샤 스킨케어 기술력의 정수인 보랏빛앰플의 효과를 담아 광채 나는 피부를 완벽하게 표현해준다"며 "일반 소비자 200명이 개발에 참여해 품질을 입증한 만큼 올가을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샤, 소비자 200명과 함께 만든 '글로우 앰플 팩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