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고의 이혼' 차태현vs위하준, 싸늘한 첫만남


22일 제작진, 스틸컷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최고의 이혼' 배우 차태현과 위하준이 드디어 만난다.

22일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 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은 차태현, 배두나, 위하준의 스틸을 공개했다.

임시호(위하준 분)의 등장은 조석무(차태현 분)와 강휘루(배두나 분)의 관계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조석무는 핸드폰에 '김서방'으로 저장된 강휘루의 새로운 남자를 의식하며 질투했다. 조석무는 전 부인 강휘루가 연애를 하는 듯한 모습에 괜히 틱틱대고 삐딱한 말을 던져 그의 마음에 상처를 줬다.

강휘루는 그런 조석무가 밉고 싫은데 또 걱정이 됐다. 이러한 마음을 눈치 챈 임시호는 자신을 이용해도 좋다고 말하며 적극적으로 강휘루에게 직진했다. 비슷한 성격끼리는 통하는 것인지, 임시호는 강휘루의 웃는 얼굴 이면의 슬픔을 알아채고 "웃게 해주고 싶다"며 고백했다.

지금껏 만난 적 없는 사랑의 경쟁자 조석무와 임시호는 9~10회에서 우연히 마주칠 예정. 두 남자의 손에는 똑같은 아이스크림 박스가 쥐어져 있다. 강휘루를 위해 산 선물인 것으로 짐작된다. 서로의 존재는 알고 있지만, 마주한 것은 처음인 두 남자는 당황한 눈빛을 드러낸다.

두 남자의 마주침으로 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진 상황. 이들 앞에 선 강휘루는 난감한 표정이다. 임시호를 빤히 바라보는 조석무, 그런 조석무를 또 의문 가득한 눈빛으로 보는 임시호. 세 남녀의 뜻밖의 삼자대면은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또 두 남자의 오묘한 시선 교환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최고의 이혼' 9~10회는 이날 밤 10시에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 이혼' 차태현vs위하준, 싸늘한 첫만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