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시아나항공, 美 노선 '럭키 USA 프로모션' 실시


12월 23일까지 아시아나 창립 30주년 기념 이벤트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창립 30주년 기념 마지막 특별 이벤트로 미주 노선 '럭키(LUCKY) US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연말까지 미주 노선 승객을 대상으로 무료항공권, 보너스 마일리지, 기내 면세품 바우처, 공항 라운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12월 23일까지 미주 항공권을 구입한 승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미국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명, 국내선 왕복 항공권 8매, 아시아나클럽 5천 마일리지 추가 적립 80명, 기내 면세품 5만원 바우처 60명, 인천공항 라운지 쿠폰 50명을 추첨 제공한다. 10주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총 2,000명의 승객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아시아나 홈페이지 예약센터, 지점·여행사를 통해 항공권 구매 후 아시아나 홈페이지 'LUCKY USA' 이벤트 코너 하단의 이벤트 응모하기를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또 여행사를 통해서 미주 항공권을 구입한 승객들은 위한 샌프란시스코, 뉴욕 노선 A350 Wifi 무료 이용권 제공, 퍼스트·비즈니스 승객 대상 자택과 공항 간 무료 차량 왕복 서비스(Chauffeur), 신혼부부 허니문 승객 대상 아동용 캐리어 추첨 증정, 해외 유학생 대상 무료수하물 추가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시아나 관계자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기념한 마지막 이벤트로 아시아나항공 미주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고객에게 감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수요층 니즈에 따라 맞춤형 혜택을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시아나항공, 美 노선 '럭키 USA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