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왕밤빵 새 가왕 됐다…동막골소녀는 솔지(종합)


솔지, 눈물의 복귀 신고식 "아낌 없는 응원 감사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복면가왕' 동막골소녀의 6연승을 저지하고 새로운 가왕이 됐다. 지난 12주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동막골소녀는 EXID 솔지였다.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소향과 동일 기록에 도전하는 '동막골 소녀'의 6연승 도전과 이에 맞선 도전자 4인의 무대가 펼쳐졌다.

가왕전에서는 동막골소녀와 왕밤빵의 대결이 펼쳐졌다. 가왕전에서 동막골소녀는 정준일의 '고백'으로 감성 무대를 소화해 찬사를 받았으나 아쉽게 왕밤빵에 가왕 자리를 내줬다.

복면을 벗은 동막골소녀는 EXID 솔지였다. 갑상선 항진증으로 2016년 12월에 활동을 중단했던 솔지였기에, 반가움은 더욱 컸다. 솔지는 "무엇으로 복귀를 해야할까 생각을 많이 했다. '복면가왕'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으니 인사 드리자고 생각했다. 생각지도 못하게 가왕이 되서 행복했다"고 말했다.

솔지는 "매 무대마다 아낌없이 칭찬을 보내주셔서 더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생각했다. 정말 감사하다"고 눈물을 떨궜다.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우주소녀 설아와 보보 강성연, 뮤지컬 배우 정영주 등이 복면을 벗고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첨성대'로 출연한 우주소녀 설아는 "연습생 생활을 10년을 했다. 15살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는데 그만큼 배운 것이 많아 후회는 없다"고 했다. 그는 "음악적으로 욕심이 많다. 우주 소녀 안에서도 밖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다.

보보 강성연은 오랜만에 연기자가 아닌 가수로 무대에 섰다. 강성연은 "제가 연기를 먼저 시작했고 그 후에 가수를 했기 때문에, 연기자라는 시선이 신경이 쓰였다. 가면을 쓰고 노래를 하니까 두려움이나 시선들이 느껴지지 않았다. 제 소리에만 집중을 해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폭풍 성량과 시원시원한 목소리로 감탄을 자아낸 미실은 25년차 뮤지컬배우 정영주였다. 판정단 카이는 "뮤지컬계 독보적인 존재"라며 감탄했다. 정영주는 "중년의 달달한 듀엣 무대는 쉽지 않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걸크러쉬 무대를 보고 대리만족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왕밤빵 새 가왕 됐다…동막골소녀는 솔지(종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