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서유기5', 강호동 라면 감별사 도전…게임 계속 된다


드래곤볼 대방출 게임, 21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tvN '신서유기5'에서 드래곤볼 대방출 게임이 펼쳐진다.

지난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5'에서는 2명씩 짝을 지어 홍콩의 유명 장소들을 관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뿐만 아니라 음식을 걸고 퀴즈를 푸는 극락 레스토랑배 인물퀴즈에서는 현란한 오답파티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극 말미에는 안재현이 규현의 사진을 알아보지 못하며 충격을 안겼다.

21일 방송에서는 홍콩에서의 마지막 날을 맞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항상 그렇듯 드래곤볼 대방출 게임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날 게임에서는 자칭, 타칭 '라믈리에' 강호동이 나서 다섯 개의 라면을 육안으로 구별해내야 한다.지난 시즌 소주를 가려냈던 '소믈리에' 규현에 이어 과연 라면을 가려내 드래곤볼을 획득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이날 홍콩에서의 일정을 마무리하며 홍콩의 특산물을 건 2:2:2 음악퀴즈도 펼쳐진다. 은지원-안재현 조합은 물론, 강호동과 송민호의 민호동 조합, 흥이 넘치는 이수근과 피오 조합 등 2인 1조로 각각 짝을 이뤄 음악 퀴즈를 펼칠 예정. 어떻게든 홍콩의 기념품을 갖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서로를 견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할 예정. 특히 이날 이수근과 은지원의 싸움 아닌 싸움이 단연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 '신서유기5'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서유기5', 강호동 라면 감별사 도전…게임 계속 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