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맞춤형 헤어케어 '코드포뷰티' 샴푸 선봬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신개념 맞춤형 화장품 기업 코드포뷰티가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샴푸와 컨디쇼너를 내놓았다.

19일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코드포뷰티는 소비자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맞춤형 헤어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송정근 코드포뷰티 대표는 "머리를 샴푸에 맞추는 것이 아니라, 샴푸를 머리에 맞춰야 한다"며 두피 건강을 고려한 종합 헤어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코드포뷰티는 소비자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맞춤형 헤어케어 서비스를 제공, 들어가는 재료 기능 향기 등을 자신의 상태에 맞게 만들어 주는 서비스도 선보인다. 본인의 모발타입, 굵기, 손상정도, 두피타입을 선택하고 보습 윤기 가려움 등 기능적인 부분도 선택할수 있다.

샴푸의 컬러, 향, 향의 강도까지 고른 뒤 본인의 이름이나 닉네임까지 선택가능하다. 이러한 방식으로 코드포 뷰티가 만들 수 있는 헤어 레시피는 10억가지가 넘는다는게 송 대표의 설명이다. 모든 성분은 실리콘, 황산염, 파라벤이 없고 천연 유래 성분만 사용한다.

송 대표는 “헤어 트러블, 탈모, 향, 색상 등 수많은 헤어케어에 대한 고민들을 풀어낼 수 있는 진정한 맞춤형 헤어케어 서비스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겠다”고 덧붙였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맞춤형 헤어케어 '코드포뷰티' 샴푸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