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토]더이스트라이트 이석철, '폭행 피해 밝히며 눈물'


[조이뉴스24 정소희 기자] 소속사로부터 폭행, 폭언에 시달렸던 10대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Light.)가 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광화문 변호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이 피해사실을 밝히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앞서 지난 18일 더 이스트라이트가 소속사 회장과 소속 프로듀서에게 욕설과 야구방망이 폭행 등 불합리한 대우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됐다. 멤버 일부가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A씨로부터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하고, 김창환 회장(총괄 프로듀서)은 이를 교사 내지 묵인·방조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도 일부 멤버들에게 폭언과 폭행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미디어라인 측은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일각에 불거진 폭행, 폭언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약 1년 4개월전 더 이스트라이트 담당 프로듀서가 멤버들을 지도·교육하는 과정에서 폭행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인지했고, 이후 멤버들 부모와 대화를 통해 원만히 해결하였으며 재발 방지를 약속 드렸다. 그 후로 재발은 없었고 더 이스트라이트는 꾸준히 활동을 이어 왔으나, 일부 멤버와 감정의 골이 깊어져 지난 일이 불거지는 지금 상황을 맞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김준욱, 이석철, 이승현,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등이 속한 남성 6인조 밴드로 15~19세 미성년자 멤버들로 구성됐다. 멤버들 모두 수준급의 실력과 보컬 능력을 지녀 인기리에 활동해왔다.

조이뉴스24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토]더이스트라이트 이석철, '폭행 피해 밝히며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