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신세계免, 日 관광객 공략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신세계免, 갓세븐과 日 관광객 공략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20일 갓세븐(GOT7)과 함께 팬 미팅 '슈퍼 럭키 데이 위드 갓세븐, 프레젠트유'를 개최하며 돌아온 일본 관광객 몰이를 이어간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갓세븐의 신곡 '럴러바이(Lullaby)'를 비롯한 주요 히트곡 공연, 미니 토크쇼, 단체 사진 촬영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팬미팅 참석자들에게는 강남점 및 명동점에서 사용 가능한 1인당 10만 원 상당의 사은카드도 증정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10 on 10 쇼핑 위크'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특별 쇼핑 행사인 '10 on 10 쇼핑 위크(10 on 10 Shopping Week)'를 진행한다.

'10 on 10 쇼핑 위크'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시그니쳐 쇼핑 기간으로, '10 꼬르소 꼬모' 단독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접목해 고객들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제공한다. 올해는 이달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또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오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청담점에서 '톰 브라운'의 팝업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퀵 톤업 마스크 3종 출시

이니스프리가 바쁜 아침 시간 마스크 한 장으로 피부 속은 촉촉, 톤은 화사하게 보정하는 '퀵 톤업 마스크' 3종을 선보인다.

퀵 톤업 마스크는 수분감 높은 톤업 크림이 시트에 밀도있게 코팅돼 마스크 한 장으로 간편하게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특수 코팅 시트로 겉면에 크림이 묻거나 흐르지 않아 바쁜 아침에 보다 사용이 간편하며, 넓은 와이드 아이존과 입가 양쪽의 절취선이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줘 외출 준비 시간을 단축해준다.

핑크, 그린, 바이올렛 3종으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피부 고민 해결과 톤 보정 효과를 부여한다.

◆위메프, 22일 하루 동안 '반값특가' 기획전 펼쳐

위메프가 오는 22일 하루 동안 50% 이상 할인된 특가상품 약 700개 딜을 공개하는 '반값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애플 에어팟(800개) 9만9천 원 등 초특가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반값특가는 22일 오전 12시부터 하루 동안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는 이번 반값특가를 맞아 행사 전일인 21일 오후 9시 3시간 동안 '사전입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위메프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별도 사전입장 URL 주소로 접속한 이용자들은 약 500건의 특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크라우드펀딩 연계 스타트업 아이디어 상품 판매

롯데홈쇼핑이 국내 유명 크라우드펀딩 업체 텀블벅과 연계해 우수 스타트업 상품에 대한 영상 콘텐츠 제작부터 판매까지 지원한다. 텀블벅은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이나 개성 있는 콘텐츠를 보유한 창작자들과 후원자를 연결하는 국내 대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7일부터 두 달간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과 모바일앱에서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스타트업의 상품을 판매하는 '세상에 없던 패션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20여 개 업체의 약 30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베스트 상품 1개씩을 선정해 상품 시연 영상을 소개하며, 10월 3주차에는 벚꽃 모양으로 음료를 담으면 꽃송이가 피어나는 듯한 느낌이 나는 '꽃이 차오르는 감성 가득 찻잔'의 상품 시연 영상을 선보인다. 또 상품 구매 및 영상 시청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영화 관람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Big5 고객 감사 대축제' 개최

홈플러스가 올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 마이 홈플러스의 5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이달 24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빅5 고객 감사 대축제'를 연다.

이 기간 동안 홈플러스는 ▲삼겹살 페스티벌 ▲영유아 먹거리 및 위생용품 1+1 ▲김치냉장고 및 에어케어 가전 기획대전 ▲인기 브랜드 이너웨어 감사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인 21일까지는 결제 금액의 포인트를 기존 2배로 적립해 주기도 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신세계免, 日 관광객 공략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