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원그룹,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 오픈


교원그룹서 선보이는 18개 브랜드 상품·서비스 한자리 모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교원그룹은 교원의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는 '교원가족'에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8개 계열사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를 오픈한다고 16일 발표했다.

'K 멤버스'는 교원그룹에서 선보이는 18개 브랜드 150여가지의 상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았다. 구몬학습, 빨간펜, 올스토리 전집 등 교육문화 상품을 비롯해 교원웰스의 렌털 상품,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 등 생활문화 사업 전 영역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4개 지역의 더스위트호텔과 체험학습 상품도 이용 가능하다.

빨간펜, 구몬, 웰스 등 최근 3년간 교원그룹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K 멤버스'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 후 현재 이용 중인 브랜드를 제외한 교원그룹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때 제약 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K 멤버스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제한이 없다. 구매 시마다 상품 가격의 5%~25%가 즉시 적립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00만포인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상품금액을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며, 적립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제휴몰도 마련됐다. 교원그룹 상품 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공간으로, K 멤버스 포인트를 제약 없이 100% 사용 가능하다. 제휴몰에서는 패션, 가전, 디지털기기, 가구, 식품 등 7개 카테고리에 걸쳐 총 1만여종의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인 '교원가족'이 포인트를 활용해 교원그룹 브랜드를 즐겁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원그룹,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