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리테일사 직원 250여명 채용


9개사 35개 지점 인력 확충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서비스 인력 확충에 나선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내달 30일까지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직원 250여명을 채용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함께 서비스의 질적 성장을 위해 대대적인 서비스 인력 확충과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 서울 수도권과 전국의 광역시 등 주요 거점 지역 내 서비스 시설 증설에 필요한 우수 인력 확충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한다는 전략이다.

17일부터 시작된 이번 채용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 9개사, 35개 지점에서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서비스 어드바이저, 테크니션, 부품 관리, 신차 영업, 인증 중고차 영업, 법인판매 영업 부문이다.

입사 지원은 내달 30일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와 사람인, 인크루트를 통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채용된 직원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브랜드 교육과 직무에 따른 전문적인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에서도 고객이 최상의 만족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질적 향상에 집중할 것"이라며 "인력 확충은 물론 우수 인력 양성을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리테일사 직원 250여명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