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선다방 가을 겨울 편', 10월1일 첫방송…윤박 합류


이적-유인나-양세형, 이번 시즌도 조력자로 함께 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tvN '선다방 가을 겨울 편'이 새단장을 마치고 돌아온다.

6일 tvN은 "'선다방 가을 겨울 편'이 오는 10월 1일 밤 11시로 편성을 확정지었다"고 알렸다.

'선다방'은 ‘일반인 맞선 전문 예약제 카페’를 콘셉트로,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의 만남을 통해 그들의 연애관과 사랑관, 더 나아가서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반가운 얼굴과 새로운 얼굴이 '선다방 가을 겨울 편'에 기대감을 더한다. 지난 시즌에서 출연자들의 맞선 성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이적, 유인나, 양세형이 이번 '가을 겨울 편'에서도 변함없는 조력을 보여줄 예정. 또한 지난 시즌 로운에 이어 새로운 카페지기로 배우 윤박이 출연,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함께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반가운 카페지기를 대신해 '쌍화차'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가을 겨울 편'에 걸맞는 따뜻한 쌍화차가 편안한 느낌을 주는 가운데 '쌍화차의 노른자처럼 선다방이 사랑을 얹어주겠다'는 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 것. 과연 이번 시즌에는 맞선에 성공해 추운 겨울을함께 날 훈훈한 커플이 얼마나 탄생할 지 이목이 집중된다.

tvN '선다방'을 연출하는 최성윤PD는 "지난 시즌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준 카페지기 이적과 양세형, 유인나가 더욱 깊어진 내공을 안고 '가을 겨울 편'에 참여한다. 또한 두 번째 선다방의 오픈을 책임질 윤박의 합류가 매우 든든하고 제작진도 기대가 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선다방 가을 겨울 편' 지원자 모집은 현재 '선다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다방 가을 겨울 편', 10월1일 첫방송…윤박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