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빙그레, '요플레 토핑' 첫 선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빙그레, '요플레 토핑' 첫 선

요거트 매출 1위 브랜드인 빙그레 요플레가 신제품 '요플레 토핑'을 출시했다.

'요플레 토핑 다크초코', '요플레 토핑 오트&시나몬'의 2종으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무엇보다 토핑 본연의 맛을 살리는데 주력했다. 요플레 토핑은 토핑의 바삭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원재료에 특별한 가공없이 그대로 부숴서 요거트와 분리해 포장했다. 먹기 직전에 요거트에 섞어서 먹음으로써 요거트로 인해 토핑이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한 것이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온라인 영상 광고도 시행한다. 지난해 요플레 모델로 발탁한 배우 이세영을 2년 연속으로 기용해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광고를 촬영했다.

◆롯데GRS, '농어촌 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식' 체결

롯데GRS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이달 10일 협력재단에서 '농어촌 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식'을 체결했다.

농어촌 상생협력기금은 FTA 협정 이행으로 농어촌과 농어업인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 및 기업과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운영하는 기금이다.

롯데GRS는 농어촌 상생협력기금 출연으로 엔제리너스커피 매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 커피찌꺼기를 친환경 유기질 비료로 재생산해 제주 지역 농가에 지원하고, 농가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제품 원료에 활용하고 있다. 또 농가는 커피 비료 지원으로 재배 및 수확을 위한 제반 비용을 절감하고, 수확물의 공급처 확보로 소득 증대와 농산물 판로 개척의 일거양득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무학, '톡소다' 리뉴얼 출시

무학이 13일 과일 탄산주 '톡소다'에 세 가지 열대과일의 과즙을 첨가해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해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톡소다'는 깔끔한 화이트 와인 베이스에 달콤한 상큼한 열대 과일 파인애플, 블러드오렌지, 패션후르츠 과즙을 첨가했으며, 톡톡 터지는 탄산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청량감을 가미한 제품이다.

특히 스페인산 화이트와인이 13.3% 들어가 와인 특유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알코올 5%의 낮은 도수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과일 탄산주다. 대형 할인매장과 편의점 등 가정채널로 출시되며 용량은 360㎖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진행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다음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인기 수제 맥주 브랜드들과 함께 호텔 개관 7주년을 축하하는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구스 아일랜드, 아트몬스터, 크래프트루트, 더 핸드 앤드 몰트, 레비 브루잉 컴퍼니 등 인기 수제 맥주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며, 2차 라인업은 차주 공개된다. 또 독일 출신 호텔 총주방장이 선보이는 쉐라톤 버거, 독일식 샐러드, 독일식 소시지 등 다섯 가지 메뉴가 준비된다.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티켓 구매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13일부터 27일까지 얼리버드 티켓 구매 시 음료 2잔과 음식 1잔 그리고 럭키 드로우 3장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8일부터 9월 11일까지는 음료 1잔과 음식 1잔, 럭키 드로우 3장이 포함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빌리프X틱톡 챌린지 영상 이벤트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오는 22일까지 영상 제작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빌리프의 블랙헤드 제거제인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의 효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틱톡 앱에 있는 '빌리프송'을 선택해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고 '#블랙헤드안녕' 해시태그와 스티커를 사용해 영상을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추가로 공유하면 된다. 빌리프는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 정품을 증정한다.

◆아디다스, '2018 마이런 서울' 온라인 접수 시작

아디다스는 오는 9월 16일 '서울아 운동하자 2018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의 온라인 접수를 13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마이런 서울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YES24 계정 활용해 신청할 수 있다. 대회 참가비는 5만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아디다스 기념 티셔츠와 짐백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까지 이르는 10km코스로, 총 약 1만5천명의 러너들을 모집한다.

아디다스는 이번 대회를 앞두고 다양한 러닝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아디다스 러닝 커뮤니티인 'AR(adidias runners)'을 중심으로 25일부터 9월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여성 참가자들 만을 위한 '우먼스 런', 대회의 기록 향상을 위한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러닝클리닉' 등이 진행된다. 대회 하루 전에는 마이런 전야제도 마련할 예정이다.

◆애경 '2080 + 팬톤 칫솔·홀더 세트' 출시

애경산업의 '2080'은 세계적인 컬러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 협업을 통해 '2080 + PANTONE 칫솔·홀더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세트는 자신의 컬러 취향과 칫솔모 선호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파스텔톤의 스카이 블루, 러블리 핑크, 라이트 옐로우, 쿨 그레이 등 8종으로 구성됐다.

칫솔은 부드러운 미세모와 이중미세모로 구성됐으며 53개 칫솔모 홀에 칫솔모를 가득 담아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관리해 준다. 또 칫솔 홀더가 포함돼 칫솔을 꽂아서 보관 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깔끔한 관리가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빙그레, '요플레 토핑' 첫 선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