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미디어,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 출간

불황에 무피와 단타로 성공하는 노하우 전달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경매의 나침반 도서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이 출간됐다.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은 좋은 부동산을 고르는 안목을 빠르게 키워 독자들을 경제적 자유로 안내하기 위해 집필됐다.

책은 ‘이것이 진정한 경매 단기 투자다’를 포함해 총 11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부동산 경매 필살기 ▲무피 투자 아파트 사례 및 수익구조 ▲나는 돈 없이 경매로 상가를 산다 ▲대박 터트린 단지 내 상가 투자법 ▲경매 또한 결국은 부동산이다 ▲투자의 블루오션 신탁 공개 ▲압류재산 공매 가지고 놀기 ▲경∙공매! 누구나 실수는 한다 ▲명도는 결국, 사람이다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사람에게 등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으며, 이론 공부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투자에 접목할 수 있는 경매 투자 지침서다.

이 책의 저자 엠제이경매스쿨 장재호 대표는 20대 후반부터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 현재 경매 학원을 운영할 정도로 경매 소액 투자에 대한 노하우가 굵은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낙찰보다는 매도 후 수익 부분의 노하우를 비롯해 소액 투자로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전경험을 담았다.

두드림미디어 한성주 대표는 “이 책은 경매를 통한 여러 가지 노하우를 쉽게 풀어냈으며 이론이 아닌 실전경험을 토대로 작성된 만큼 책을 통해 실전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일반 투자자들의 관심이 많은 상가주택부터 근린상가, 아파트 단지 내 상가 등 월세가 나오는 다양한 상가 투자법에 대한 꿀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은 예스24,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영풍문고, 도서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