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파리바게뜨, '골든스윗토스트'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파리바게뜨, '골든스윗토스트' 출시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버터와 꿀을 황금비율로 적용해 식빵 자체의 달콤한 풍미를 살린 토스토용 식빵 '골든스윗토스트'를 선보였다.

골든스윗토스트는 반죽에 꿀을 넣어 잼이나 버터 등을 따로 곁들이지 않아도 살짝 굽기만 하면 식빵 본연의 고소하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전통누룩에서 추출한 토종효모를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결이 살아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골든스윗토스트는 아침 시간이 부족한 바쁜 워킹맘이나 직장인들의 간단한 식사 메뉴나 커피, 차와 즐기는 브런치 메뉴로 좋다.

◆샘표, '다니엘 헤니와 함께하는 폰타나 데이트' 이벤트 마련

샘표 '폰타나(Fontana)'가 '다니엘 헤니와 함께하는 폰타나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폰타나 브랜드 모델인 다니엘 헤니가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며 특별한 일상을 선사한다는 콘셉트다. 소비자가 직접 메뉴를 선택하면 다니엘 헤니가 요리에 대한 추억을 전하며 폰타나 제품으로 완성할 수 있는 근사한 이탈리안 요리를 소개한다.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폰타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니엘 헤니의 쿠킹 영상을 시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모두에게 폰타나 제품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특별한 순서에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사람에게는 파스타 소스, 샐러드 드레싱, 발사믹 글레이즈, 수프 등으로 구성된 폰타나 세트를 증정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풀파티 진행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이달 22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화려한 풀파티를 진행한다.

반얀트리 오아시스 풀 파티는 이달 22일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하는 비키니 페스티벌 '오아시스 서머 나잇 파티(OASIS Summer Night Party)'를 시작으로 9월 1일까지 매주 금, 토 총 23회 진행된다. 야외 수영장 스테이지에는 국내외 최정상 DJ 와 아티스트가 신선한 콘텐츠로 색다른 공연을 펼치고, 풀파티 현장에서 다양한 식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풀 파티 티켓은 성인 1인 입장과 웰컴 드링크 1잔을 포함해 3만3천원부터이며, 온라인 예매 및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드링턴코리아, '담락 진' 수입‧유통

에드링턴코리아가 진의 본고장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진 브랜드 담락(DAMRAK)을 수입‧유통한다.

담락 진은 네덜란드 국기를 형상화 한 보틀 디자인과 시트러스한 세련된 맛으로 1575년 만들어진 루카스 볼스 증류소에서 만든 진이다. 오렌지의 달콤한 향과 진에서 느껴지는 향, 쥬니퍼 베리의 달콤한 아로마가 코를 자극해 마시기 전부터 느낄 수 있다.

에드링턴코리아는 이번 담락 출시를 통해 국내 진 주류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선도와 진 시장의 성장도 함께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 성과공유 아카데미 개최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7일 이랜드 가산사옥 문화홀에서 '2018 이랜드리테일 성과공유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아카데미에는 이랜드리테일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석해 동반성장 성과공유 우수 사례를 공유했다.

성과공유제는 대기업과 중소협력사 간 공동의 목표를 정하고 노력해 거둔 성과를 사전에 정해진 방법으로 나누는 제도다. 현재 이랜드리테일은 43개 업체와 9개 주제로 성과공유제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성과공유제에 대한 경험이 없는 협력사를 위해 성과공유제 사업계획서를 직접 작성해보는 시간을 가지며, 성과경영연구소 정상진 대표가 조직 커뮤니케이션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제로투세븐닷컴, 얼리웨더 특가 이벤트 진행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오는 7월 1일까지 장마·더위·물놀이 대비 아이템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얼리웨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오픈한 1탄 '장마대비' 이벤트는 6월 중순부터 시작되는 장마에 대비해 우비·장화 등 의류 아이템부터 제습용품·유아식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지원한다. 11일 오픈 예정인 2탄 '더위대비' 이벤트에서는 여름철 민감성 피부를 위한 궁중비책 #순딩자차 선케어 시리즈와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의 여름 의류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3탄 '물놀이준비' 이벤트는 18일부터 시작하며 보행기튜브·구명조끼 등의 물놀이용품과 여름 의류, 휴가철 유아 식품을 선보인다. 1~3차 모두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장바구니 할인 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SEP, 팁+스폰지 장착한 '락킹 듀얼 립틴트' 출시

CJ오쇼핑 SEP이 밀착력과 발색을 자랑하는 '락킹 듀얼 립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SEP의 립틴트 제품 중 처음으로 봉 타입의 팁과 스폰지 팁 두 가지를 모두 갖춰 손가락이나 면봉 없이도 쉽고 빠르게 풀 립과 그라데이션 립 등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0가지 이슈 성분을 배제하는 동시에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는 5가지 식물성 버터 성분을 함유했다. 2018년 SS 트렌드 컬러인 '체리 토마토'를 비롯해 자연스러운 MLBB(my lips but better)까지 총 5가지의 컬러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이날 CJ몰 판매를 시작으로 14일부터 54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구매 시 미니 리퀴드 스티커 네일과 페이퍼 레더 파우치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1만2천원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파리바게뜨, '골든스윗토스트'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