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훈남정음' 남궁민 "장르물과 다른 연기 하고 싶었다"


코믹 로맨스 '훈남정음' 23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배우 남궁민이 '훈남정음'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23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수목드라마 '훈남정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남궁민은 "그동안 장르물을 계속해와 다른 연기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대본 자체가 너무 재밌다. 촌스럽지 않고 세련되게 로맨틱 코미디를 풀어서 꼭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황정음은 "전 굉장히 슬픈 작품을 하고 싶었다. 그러던 와중에 대본을 읽어봤는데 한 번 읽고 '와' 했고 두 번 읽고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세 번 읽고나서는 바로 하겠다고 얘기했다"고 말했다.

오윤아는 "쉬고 싶다고 생각했던 중에 만난 작품이다. 드라마가 너무 순수하더라.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서 결정했다"고, 최태준은 "대본이 너무 재미있었다. 각 인물마다 사랑스러움이 있었다. 꼭 함께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훈남정음'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남궁민)과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황정음)이 연애불능 회원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주다가 사랑에 빠져버린 코믹 로맨스.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훈남정음' 남궁민 "장르물과 다른 연기 하고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