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바사삭 야끼교자'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오뚜기, '바사삭 야끼교자' 출시

오뚜기가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바사삭 야끼교자' 2종과 '딤섬 샤오롱바오' 3종을 출시했다.

'바사삭 야끼교자'는 바삭하고 촉촉한 교자만두로 물과 기름 없이 후라이팬에 올려 바로 조리하는 간편한 만두다. 후라이팬에 가지런히 올려 뚜껑을 덮고 조리하면 바닥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일본식 야끼교자가 완성된다.

'딤섬 샤오롱바오'는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의 만두피에 고기, 불오징어, 새우가 가득 들어간 만두로 반찬이나 간식, 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소규격 제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적당한 양으로 출시됐다.

◆롯데호텔, '한중 스타셰프 미식회' 진행

롯데호텔서울과 부산 중식당 도림에서 미쉐린 3스타 아우 앨버트 셰프와 중식 명장 여경옥 셰프의 콜라보레이션 미식회를 진행한다.

미식회의 런치 메뉴는 삼보 상어지느러미 찜을 시작으로 경즙 새우 요리, 사천식 향라 수저 농어, 마늘향 아스파라거스 버섯 볶음, 홍콩식 자장면 등이 준비된다. 디너 메뉴에서는 유자 전복과 비파 게살 제비집 전채, 게알 게살 상어지느러미, 홍국소스 바닷가재, 스모크향 콩소스 은대구, 마른 관자 X.O소스 볶음, 관자 새우 뚝배기 볶음밥 등을 맛볼 수 있다.

갈라 디너에서는 중국 8대 명주 '양하대곡(洋河大曲)'을 포함해 해지람(海之藍), 천지람(天之藍), 몽지람(夢之藍) 등 고급 백주와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선사한다. 모든 갈라 디너 고객에게는 해지람 1병을 선물한다. 롯데호텔서울에서 5월 30일과 31일, 롯데호텔부산에서 6월 1일 펼쳐지는 미식회 가격은 런치 13만8천원, 디너 19만8천원, 중국 명주가 포함된 갈라디너는 35만원이다.

◆롯데푸드, '라퀴진 롱에센뽀득' 첫 선

롯데푸드가 김밥에 넣어 먹기 간편한 소시지 '라퀴진 롱에센뽀득'을 출시했다. '라퀴진 롱에센뽀득'은 20cm 길이의 롱 프랑크 소시지다. 소풍 도시락 등으로 아이들이 즐겨먹는 소시지 김밥을 간편히 만들 수 있도록 출시됐다. 일반 김밥김 길이만큼 길고 기존 프랑크의 반 정도로 가늘어 그대로 김밥 안에 넣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김밥 외에 다른 요리에 활용하기도 편리하다. 볶음밥이나 파스타 등을 만들 때 롱에센뽀득을 썰어 넣으면 간편하게 미니 사이즈의 소시지 토핑을 더할 수 있다.

◆GS리테일, 한우 브랜드 '우월한우'로 통합

GS리테일은 GS25, GS수퍼마켓, GS Fresh에서 판매하는 한우 전상품의 브랜드를 이달 1일부터 '우월한우'로 통합했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 1월 사내 공모전 진행을 통해 1천968명 총 2천770개의 브랜드를 제안 받아 임직원과 고객 선호도 조사 및 3차례의 심사를 거쳐 최종 결정했다.

GS리테일은 경상북도 안동시에 국내 단일 목장 중 최대 규모인 1만2천평의 친환경 지정 목장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우월한우는 3군데 친환경 지정 농장에서 생산되는 한우를 공급 받고 있으며, 일반 한우 가격으로 친환경 한우를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와이드앵글, 화려하게 빛나는 '클럽 스칸딕 라인' 출시

와이드앵글은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인 '클럽 스칸딕'을 선보인다. '클럽' 패션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이번 라인으로 젊은 골퍼를 공략하고 캐주얼 골프웨어로서 영역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라인은 골프웨어에 보기 드문 펄 소재와 빛을 반사하는 광택 원단을 사용했다. 가죽, 메탈 스터드(금속 징) 장식을 더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다. 풀 코디가 가능하도록 티셔츠·바지·원피스 외에도 모자·골프화·벨트 등 액세서리까지 총 25종으로 구성됐다. 드라이버 커버와 퍼터 커버 등 골프용품 액세서리도 포함됐다.

'클럽 스칸딕 펄 소재 반넥 티셔츠'와 '클럽 스칸딕 스터드 반넥 티셔츠' 등 여성용은 펄 소재와 작은 금속 장식이 움직일 때마다 시선을 집중시킨다. 남성용 '클럽 스칸딕 티셔츠'는 유광과 무광 소재를 섞어 자연스럽게 빛나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스윙 동작에 도움이 되도록 어깨와 가슴 부분에는 메탈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MP한강, 'MP 뷰티 챌린저' 운영…고객 소통 강화

MP한강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MP 뷰티 챌린저'를 운영한다.

MP 뷰티 챌린저는 MP한강의 대표 제품을 알리는 공식 홍보대사로,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에서 총 80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4개월 동안 MP한강 브랜드의 주요 제품 및 신제품을 우선 체험하고 콘텐츠 제작과 제품 품평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MP한강은 MP 뷰티 챌린저들에게 매월 자사 제품을 지급하고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미션 활동에 따른 점수를 지급해 최종 우수자를 선발, MP한강 인사특전(서류 전형 통과), 최대 50만원 상당의 포인트,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샘물,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 출시

정샘물은 피부 속부터 수분을 충전해주는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스타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고분자와 저분자로 구성된 6종 복합 히아루론산이 피부에 수분 벽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진정 효과가 있는 아시아티코사이드와 피부에 보습감을 주는 대나무수를 더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더욱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피부로 만든다.

목화씨 둘레의 솜털을 가공해 만든 뱀리제 시트를 적용해 얼굴에 가볍게 밀착된다. 시트 자체의 수분 보유력이 높아 제사용 후에도 장시간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잠들기 전 사용하면 다음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번 제품은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뚜기, '바사삭 야끼교자'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