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호텔, '아름다운 행복' 공모전 시상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호텔, '아름다운 행복' 공모전 시상

롯데호텔이 11일 롯데호텔서울 37층 가넷룸에서 '아름다운 행복'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건전한 입양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제정된 5월11일 입양의 날을 기념해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했으며 호텔롯데가 지난 2015년부터 협찬사로 참가하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지난 3월 6일부터 4월 2일까지 '행복한 우리 가족'이라는 주제로, 입양으로 만나 가족이 되고 행복했던 순간을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공모해 사진부문 10점, 동영상부문 7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롯데호텔은 이달 12일까지 롯데호텔 1층 갤러리에 수상작을 무료로 전시한다.

◆주스솔루션, '수박 부스트 주스' 한정 출시

CJ푸드빌의 주스솔루션이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을 활용한 부스트 주스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수박 부스트 주스'는 맛에 더 중심을 둔 'S1'과 영양에 더 중심을 둔 'S2' 두 가지로 출시했다. 'S1'은 수박 착즙에 멜론, 적포도 등 과일 착즙을 조합해 달콤하고 청량한 맛을 부각했으며, 'S2'는 수박 착즙에 토마토, 비트, 셀러리 등의 채소 착즙을 더해 건강한 맛과 노폐물 및 유해산소 배출 등 영양적 효능에 무게를 뒀다.

◆CJ프레시웨이, 국내 최초 칠레산 라디치오 판매

CJ프레시웨이가 국내 최초로 칠레산 라디치오를 선보인다. 그동안 라디치오는 국내 생산량이 적어 대부분의 물량을 미국에서 수입해왔다. 다만 3월부터 5월까지는 국내산이나 미국산 라디치오 수급이 불안해 시장에서 안정적인 가격에 라디치오를 구입하는 것이 어려웠다.

하지만 칠레산 라디치오는 연중 생산이 가능하고, 품질과 가격경쟁력이 뛰어나 국내 수급이 불안정한 시기에 수요를 충족 시켜줄 수 있다. 실제로 칠레산 라디치오는 국내산이나 미국산 라디치오에 비해 개당 중량도 25% 이상 무거운데 반해 가격은 약 80% 수준으로 저렴하다.

라디치오는 '이탈리안 치커리'라는 이름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주로 이탈리아 요리의 식재료나 샐러드 재료로 사용된다. CJ프레시웨이가 수입 · 유통하는 라디치오는 농산물 도매시장이나 대형 식자재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 '제 18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 진행

홈플러스가 지난 6일 칠곡점을 시작으로 5월 한 달 간 전국 128개 점포에서 '제 18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를 진행한다.

공모전은 이달 27일까지 우편 또는 e파란재단 운영사무국 방문접수를 통해 출품 가능하며, 그림대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점포 별 선착순 접수 후 전국 12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환경그림대회는 '환경오염으로 아파하는 우리의 바다, 하늘, 숲을 보호하자'를 주제로 진행되며 전국의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 홈플러스는 그림대회와 함께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환경 체험 프로그램, 페이스페인팅, 마술 쇼 등의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으며, 초등학생 참가자 전원에게는 18색 색연필과 화판용 종이탁자 등이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피죤, 건조기 전용 섬유유연제 출시

피죤은 고농축 섬유유연제 프리미엄 브랜드 '리치 퍼퓸 시그니처'의 건조기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 건조기 열기로 향이 사라지고 정전기가 발생하는 점을 해결한 제품으로, 의류와 함께 투입해 사용하면 건조 후에도 향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 전문 향료업체와 1년간 공동연구해 7가지 에센셜 오일을 첨가한 '미스틱레인'과 꽃 향이 나는 '라피에스타' 2가지로 선보인다.

인체 유해물질 12종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으며 건조기의 열에도 문제없는 특수 부직포를 사용했다. 건조하고 남은 부직포는 옷장이나 신발장 등에 넣어두면 방향제의 역할도 한다. 현재 유명 백화점과 국내 주요 온라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 할인 매장의 입점을 앞두고 있다.

◆위메프, 뮤지컬 '시카고' 핫파티 티켓 단독 판매

위메프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 시즌 7 – All that CHICAGO 티켓 200장을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핫 파티 입장권(1매), 어반소스 음료 무료이용권(1잔), 스페셜기프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만900원이다.

올해로 7번째를 맞는 뮤지컬 시카고 핫 파티는 다음달 18일 오후 8시 30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어반소스'에서 열린다. 2007년 이후 시카고 만의 전통행사로 자리잡은 이번 행사는 배우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로, 공연 마니아 및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위메프는 뮤지컬 시카고 티켓도 판매한다. VIP석은 30% 할인된 9만8천원, R석은 8만4천원, S석 4만8천원, A석은 40% 할인된 3만5천900원이다. 공연은 오는 22일부터 서울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LF 헤지스골프, 김해림 선수 첫 우승 기념 이벤트

LF는 헤지스골프가 후원하는 김해림 선수의 2018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시즌 첫 우승을 기념해 전국 매장 및 LF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6년부터 헤지스골프와 의상 협찬 계약을 체결한 김해림 선수는 지난 6일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LPGA 투어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에서 최종 합계 6언더파 207타로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LF는 13일까지 전국 헤지스골프 매장 및 LF몰에서 2018년 봄·여름 신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스페셜위크(Special Week)' 이벤트를 연다. 또 20일까지 김해림 선수가 경기에서 착용한 티셔츠, 팬츠, 스커트 등 5가지 스타일의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