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이버랩스 에어카트 등 4종,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지난 2월 iF 디자인 어워드 이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잇달아 수상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네이버랩스가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

네이버 자회사 네이버랩스는 자사가 개발한 제품 4종이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18'에서 수상했다고 9일 발표했다.

네이버랩스는 iF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레드닷 어워드까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2곳에서 잇달아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네이버랩스는 지난 2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 에어카트와 퍼스널 라스트마일 모빌리티를 출품, 수상한 바 있다.

네이버랩스가 이번 레드닷 어워드에서 수상한 제품은 자율주행 실내 지도 제작 로봇 M1, 근력 증강 로봇 기술을 활용한 전동카트 에어카트(AIRCART), 4륜 밸런싱 스케이트보드 퍼스널 라스트마일 모빌리티(Personal Last-mile Mobility)와 네이버랩스에서 제품디자인을 진행하고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를 탑재한 AI 스피커 웨이브(WAVE) 총 4개다.

네이버랩스 측은 "생활환경지능 기술이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도, 제품의 본질을 잃지 않는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심미성과 기능성이 조화롭게 융합되는 제품 디자인에 투자와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버랩스 에어카트 등 4종,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