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가만난기적', 스페셜한 첫 출발…26일 '더비기닝' 방송


4월2일 1회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우리가 만난 기적'이 스페셜한 시작을 알린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이 첫 방송을 한 주 앞둔 26일 밤 10시 스페셜 방송 '우리가 만난 기적, 더 비기닝'을 선보인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이름과 생년월일이 똑같은 최연소 은행지점장 송현철A 역은 김명민, 사람 좋은 중화요리 전문점 사장 송현철B 역은 고창석이 맡았다. 서로 다른 인생을 사는 두 남자의 운명을 송두리째 뒤흔들 역대급 사건으로 포문을 열며 스펙터클한 전개가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26일 스페셜 방송에서는 드라마를 이끌어갈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 고창석 등의 배우 군단과 캐릭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백미경 작가, 이형민 감독 소개와 더불어 방송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우리가 만난 기적'의 액기스만 모은 하이라이트와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 배우들과 함께 풀어보는 키워드 토크까지 알차게 준비돼 있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우리가 만난 기적'은 4월2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가만난기적', 스페셜한 첫 출발…26일 '더비기닝'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