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현대그린푸드, 연화식 설 선물세트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현대그린푸드, 연화식 설 선물세트 출시

현대그린푸드가 26일부터 '더 부드러운 한우 갈비찜', '더 부드러운 돼지 등갈비찜' 등 연화식(軟化食) 원천기술을 접목한 설 선물세트 5종을 판매한다.

연화식은 일반 음식과 동일한 모양과 맛은 유지하면서 씹고 삼키기 편하게 만든 식사를 말한다. 일반적으로 병원에서 음식을 씹고 삼키는데 장애가 있는 환자에게 제공하는 액상형태의 '연하보조식'이나 젤리형태의 고형물에 맛이 첨가된 '무스식'과 구분된다. 특히 치아 등 구강구조가 약한 고연령층뿐 아니라 유·아동이 섭취하기에 최적화돼 있다.

이들 제품은 전국 15개 현대백화점 식품관 및 온라인몰에서 설 선물 본판매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며, 가격은 8만~14만원이다. 각 선물세트는 500g 내외로 포장돼 있으며 200여개씩 총 1천개 세트 한정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 제 3기 FS 오디터 선발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3일 본사 교육장에서 직무평가와 이론시험, 현장활동 평가를 거쳐 총 4명을 FS 오디터 3기로 최종 선발했다. FS 오디터는 단체급식 위생안전을 점검하는 전문가다.

이들은 주로 2년 미만의 신입 관리자가 운영하는 단체급식 점포에 대해 지도 점검을 진행하고, 법적사항 준수 및 1:1 멘토링 활동 등 위생안전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3기 FS오디터는 '음식점 위생 등급제'를 중심으로 최근 중요시 되는 식음료 시설의 위생 관리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골프장 및 리조트 등 레저 문화 시설까지 활동 범위를 적극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비타민이 살아있다' 첫 선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칼슘 우유에 비타민C, D를 강화한 새로운 비타민 우유 '비타민이 살아있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비타민C를 FD(Flex Dos)공법을 활용해 첨가시켰으며 일조량이 부족한 겨울철에 특히 중요한 비타민D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가족의 영양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주부층을 겨냥해 상큼한 오렌지 색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신선함을 표현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900㎖ 한 팩에 2천800원이며, 전국 일반유통점과 할인점,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수입차 부품 전문몰 파트테일, 드라이빙 이벤트

수입차 부품 전문몰 파트테일은 '지치지 않는 드라이빙'을 주제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트테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팝 앱을 신규로 설치하면 GS편의점에서 교환가능한 자유시간 초코바를 증정한다. 또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3만원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모바일팝 앱에서 파트테일 부품과 소모품 5% 할인쿠폰을 포인트 차감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파트테일 할인 쿠폰은 OK캐쉬백 엔크린 두툼 포인트로 OK캐쉬백 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팝은 전국 GS25 편의점, GS수퍼마켓, 롯데시네마, KFC, 교보문고, 해피머니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충전식 선불카드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경량다운베스트 리오더 돌입

크로커다일레이디의 경량다운베스트가 전국 매장에서 90% 이상 판매되며 리오더에 돌입,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소매가 없는 패딩베스트는 얇은 옷을 여러 벌 겹쳐 입어도 팔을 움직이기 편하고 실내에서 입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아 오피스족의 '국민 유니폼'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크로커다일레이디 제품은 레이어링이 쉬운 크루넥 디자인과 절개 디자인·허리 라인 등으로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제공한다. 또 베이직 컬러부터 화사한 핑크와 하늘색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점도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