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스마트폰 구매 이벤트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전자랜드, 스마트폰 구매 이벤트 진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스마트폰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스마트폰 구입 및 개통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5대 대형가전제품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1박 2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100만 원 이상 대형가전 구매 시 혜택이 주어지며 숙박권은 어반플레이스강남 호텔, 강원 오크밸리, 라마다제주함덕호텔 등 전국 45개 숙박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전자랜드는 일부 행사모델 구입 고객에게 5000mAh 슬림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전자랜드는 개그맨 홍록기와 전자랜드 엘리펀츠 프로농구단 홍보대사인 가수 '유리'를 모델로 한 광고를 지난 2일 TV 방송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전자랜드는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수퍼마켓, 새해 맞이 보양식 대축제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이 새해 맞이 보양식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달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민물장어, 전복, 생물낙지, 자숙문어 등 원기 회복에 좋은 보양식으로 알려진 상품을 전주 대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GS수퍼마켓은 장흥과 완도 등 장어와 전복의 주 생산지의 GS리테일 지정양식장과 사전 협의를 통해 민물장어(600g)와 전복(대)을 각 1톤씩 준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 대표 이벤트 '소 잡는 날'을 통해 오는 6일 하루 동안 전국 점포에서 한우를 전주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롯데월드 키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으로 리브랜딩

롯데월드 키즈파크가 새해를 맞아 기존에 갖고 있던 해저왕국이라는 콘셉트를 반영해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신규시설을 도입했다.

롯데월드는 키즈파크라는 명칭이 대중화된 키즈카페와 유사해 고객에게 유아전용시설로 오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콘셉트, 어트랙션 등 상당 부분이 차별화된 어린이 테마파크라는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1월 한 달간 어린이 전용 바이킹 '버블버블 스윙' 등 신규시설 2종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로써 총 16종의 어트랙션을 갖추게 됐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리브랜딩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BC카드 회원은 본인 1만 원, 동반 1인 1만4천 원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현장 매표가 가능하다.

◆G마켓, '휘트니스/요가 슈퍼세일전' 최대 64% 할인

G마켓은 집에서 트레이닝을 하는 '홈트족'을 겨냥해 오는 7일까지 '휘트니스/요가 슈퍼세일'을 열고 헬스기구·보충제·요가복 등 홈트레이닝 용품들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휘트니스 슈퍼딜 코너를 통해 매일 인기 제품 총 2종씩을 특가 판매한다. 3일에는 '안다르 인기 요가복 모음전'을 59% 할인한 1만5천500원에, '로베라 스텝퍼 리퍼제품'을 44% 할인한 2만7천9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아울러 총 20개의 주간 한정특가 상품과 15% 할인쿠폰도 마련한다. 2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5%(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휘트니스/수영 카테고리 전 상품을 대상으로 사용 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ID 당 총 1회 제공된다.

◆올리브영, 서비스 사례 연구집 '수고했어, 오늘도' 발간

올리브영이 서비스 사례 연구집 '수고했어, 오늘도'를 발간하고 이를 사내 배포했다.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발간한 이번 연구집은 전국 각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서비스 일화 32편을 엄선해 담았다.

응모작은 ▲초심편 '반갑습니다 올리브영입니다' ▲열심편 '도움이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진심편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 등 총 3가지 주제로 나눠 수록됐으며 상황별 응대 팁도 제시하는 등 정보성 콘텐츠도 한층 강화했다.

◆SK-II,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 출시

SK-II는 '오버나이트 미라클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세안 후 바르고 자는 슬리핑 팩 제품으로 여러 단계의 나이트 스킨케어를 거치지 않고 단독으로 사용해도 충분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독자 성분인 피테라와 슬리핑 트리(미모사)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피부를 관리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케이스에 6개의 1회용 캡슐로 구성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용이하며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쓸 수 있다. 1회용 캡슐이기 때문에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