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염력' 류승룡 "시나리오도 안 보고 출연 결정"


"이야기만 들어도 너무 재밌더라"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배우 류승룡이 시나리오도 보지 않고 영화 '염력'의 출연을결정했다고 알렸다.

19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염력'(감독 연상호, 제작 (주)영화사 레드피터)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연상호 감독과 배우 류승룡, 심은경, 김민재, 박정민이 참석했다.

'염력'은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평범한 아빠 석헌(류승룡 분)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딸 루미(심은경 분)를 구하기 위해 염력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극 중 류승룡은 주인공 신석헌 역을 맡아 심은경과 부녀 호흡을 나눴다. 그는 자신이 맡은 배역과 영화 속 이야기를 소개하며 "어느날 평범한 아빠가 우연한 계기로 인해 초능력을 갖게 돼 어려움에 처한 딸과 관계를 회복하는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염력'의 시나리오를 보기도 전에 출연 제안을 수락했다는 것이 류승룡의 이야기다. 그는 "시나리오를 보기 전 줄거리만 보고도 굉장히 신선하고 새로운 소재라 생각했다"며 "시나리오를 보기 전 이미 결정했다. 이야기만 들어도 너무 재밌더라"고 답했다.

염력을 얻는 인물을 연기하기 위해 낯선 몸 연기를 펼쳐야 하는 순간도 있었다. 류승룡은 "신선했다. 상상하고 생각한 걸 구현하는 과정이 재밌었다"며 "'부산행'에서 배우들의 움직임을 지도한 분이 가르쳐주셨고 연상호 감독이 늘 직접 몸으로 시범을 보여줘 참고했다"고 말했다.

또한 류승룡은 "오감을 이용해 염력을 사용했다"며 "평소 잘 보여지지 않는 신체 은밀한 부위도 사용해 염력을 쓰려 노력했다"고 알렸다.

한편 '염력'은 오는 2018년 1월 말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염력' 류승룡 "시나리오도 안 보고 출연 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