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동서식품, '꿈의 도서관' 전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 전개

동서식품이 초등학생 어린이들에게 도서를 기증하고 쾌적한 독서 환경을 조성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꿈의 도서관'을 시행한다.

동서식품은 '생활 속에 향기를 더하는 동서식품'이라는 기업 슬로건과 함께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동서커피클래식'. '맥심 사랑의 향기' 등 다양한 문화, 예술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동서식품 꿈의 도서관'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생각과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도서를 기증하고 도서관 환경을 개선하는 후원 프로그램이다.

수혜처는 장학사의 추천을 받아 동서식품 충북 진천공장 인근에 위치한 진천상산초등학교를 선정했다. 동서식품은 총 3천500만 원 상당을 지원해 1천800여 권의 도서를 기증하고 낡은 도서관 시설과 기타 교육 기자재를 교체했다.

◆홈플러스, '쇼핑하라 2017, 홈플러스 쇼핑대상'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27일까지 전국 142개 모든 매장에서 창립 20주년 기념 연말특집 쇼핑대전 '쇼핑하라 2017, 홈플러스 쇼핑대상'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DNA 검사로 믿을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등심'이 있다. 오는 19일까지 행사카드(마이홈플러스·신한·KB국민·삼성카드) 결제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홈플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파티용 먹거리도 마련했다. 홈플러스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인 '싱글즈 프라이드(Singles Pride)'와 '올 어바웃 푸드(All About Food)'의 냉장 간편식을 2개 이상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홈플러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베리 브라더스 앤 러드의 '더 머천트 와인' 3종을 각각 1만2천900원에 판매하는 등 크리스마스 파티용 와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국가별 유명 브랜드의 엄선된 초콜릿과 캔디, 젤리 등 달콤한 스낵을 만나볼 수 있는 '월드 스위트 페스티벌(World Sweet Festival)'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코젤다크, 겨울 한정판 캔 제품 선봬

흑맥주 '코젤다크'가 연말을 맞아 겨울 한정판 500ml 캔을 출시한다.

올해 출시하는 코젤다크 겨울 한정판 캔은 코젤다크의 탄생지인 체코 '벨코포포비키'의 눈 쌓인 마을 전경을 삽입해 평온하고 정감 어린 마을의 분위기를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상단에는 '벨코포포비키' 마을 사람들의 따뜻한 환대에 감동한 한 프랑스인 화가가 마을에 선물한 염소 캐릭터를 중앙에 배치하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연상시키는 종에 빨간 리본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코젤다크의 겨울 한정판은 500ml 캔으로 출시되며 12월부터 전국 편의점 및 대형 할인 마트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보령메디앙스, '닥터아토 제로플러스' 출시

보령메디앙스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Dr.ato)가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닥터아토 제로플러스(Dr.ato Zero Plus)'를 출시했다.

'닥터아토 제로플러스'는 유해성분과 자극성을 최소화해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태아에게 가장 강력한 보호막이었던 태지 유사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아기 피부의 수분손실을 최소화하고 보습력이 좋다.

제품은 보습 라인의 베이비 로션, 크림, 오일과 세정 라인의 베이비 헤드투토(Head to Toe) 워시, 콤팩트 파우더로 구성된다. 전국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및 아이맘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위스퓨어,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 판매

에이블씨엔씨 스위스퓨어가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쿠션 2품목, 아이 글리터 3품목, 아이 메이크업 키트 2품목 등 총 5종 10품목으로 구성됐다. 찰스장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으로 작품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유명 팝 아티스트다. 이번 에디션에 사용된 '해피 하트'는 그의 대표작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행복과 사랑을 북돋아 주기 위한 작품이다.

4색 섀도 팔레트 '아이 메이크업 키트'는 사랑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에프리 톤', 차분하고 세련된 '브릭 톤' 2품목이 에디션으로 선보였다. 용량은 각각 4.4g, 가격은 1만4천 원이다. 다채롭게 빛나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글로우 아이 글리터 섀도우'는 3품목이 에디션으로 나왔다. 용량은 4.7g, 가격은 9천 원이다.

스위스퓨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찰스장 해피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해피 하트 손거울을 증정한다. 다만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CJ몰, '모바일 연말정산' 프로모션 실시

CJ몰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모바일 연말정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올 한해 동안 모바일을 통해 쇼핑한 금액의 1%, 최대 2만원까지 CJ몰 적립금으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다.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10일까지 모바일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4만 원 이상의 모바일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내년 1월 10일까지 배송완료되는 패션, 뷰티 등 CJ몰의 모든 유형 상품이 이에 해당되며 단 최종 구매확정이 1개월 이상 소요되는 일부 여행, 렌탈 제품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이번 달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은 '무료신년운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CJ몰 앱을 통해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2018년 황금 개띠 해의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