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바리스타룰스, 라인프렌즈와 한정판 선봬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바리스타룰스, 라인프렌즈와 한정판 내놔

컵커피 시장 1위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캐릭터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바리스타룰스 위드(with) 라인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12월 한 달간 선보이는 '바리스타룰스 with 라인프렌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 패키지 용기에 라인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 초코, 샐리, 코니를 담았다. 제품은 로어슈거 에스프레소 라떼와 에스프레소 라떼, 모카프레소, 카라멜 딥 프레소, 스모키 로스팅 라떼 250ml 제품 총 5개 종류로 선보인다.

또 바리스타룰스는 오는 31일까지 한정판 출시 기념으로 '바리스타룰스와 라인프렌즈의 기막힌 만남'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리스타룰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바리스타룰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본인의 SNS 채널에 인증샷 및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는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아이폰 X 256GB'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스타벅스 제휴, 멤버십 프로모션 실시

신세계면세점이 스타벅스 회원을 겨냥한 신규 가입 및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내년 1월 31일까지 스타벅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적립금 1만 원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적립금 인증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후 해당 인증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신규 가입하는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스타벅스 골드 회원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부산점, 인천공항점을 방문하는 스타벅스 골드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에서 최대 1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부여한다. 또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불카드 1만 원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 과자' 판매

배상면주가가 자사의 느린마을 막걸리로 만든 '느린마을 막걸리 과자'를 출시했다. 배상면주가는 업계 최초로 막걸리 과자를 상품화해 막걸리의 새로운 활용 가능성을 선보였다.

느린마을 막걸리 과자는 배상면주가의 대표 막걸리 제품인 느린마을 막걸리로 반죽 한 후 발효공법을 적용한 발효 스낵 과자다. 막걸리의 알코올 성분은 제조과정에서 모두 증발되고 암 예방에 좋은 막걸리 효모의 유익한 성분은 그대로 보존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 종류는 ▲오리지널 맛 ▲불고기맛 ▲양파맛 3종이며 제품은 5개 제품 묶음포장(오리지널 2개, 불고기맛 2개, 양파맛 1개)으로 구성됐다. 느린마을 막걸리 과자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7일까지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16일까지 12월 그린데이 진행

이니스프리는 16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그린데이 최초로 동일한 일자 내 반복 구매하거나 매일 구매해도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아번 행사에서는 겨울 에센스 제품 3종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보습 효과가 높아 거칠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 리얼 세럼', '유채꿀 세럼', '진저 오일 세럼'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매일 다른 제품을 멤버십 할인가에서 12% 추가 할인한다. 1일차는 이니스프리 대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인 '마이팔레트', 2일차는 메이크업에 유용한 '뷰티툴', 3일차에는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비자 시카'와 '더마' 라인을 선보인다.

◆K2, 눈꽃 산행 위한 방한용품 4종 출시

K2는 겨울 눈꽃 산행 시 추위로부터 몸을 지켜줄 필수 방한용품 4종을 출시했다.

'파워블럭 고소모'는 방풍 기능이 우수한 파워블럭 소재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네오프렌 소재로 제작됐다. 귀달이 안쪽에 마이크로 퍼(FUR) 안감을 적용해 귀와 뺨 등 얼굴 주변으로 파고드는 찬바람을 막아준다.

'액티브 미튼 글러브'는 발수성 및 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에 패딩 인서트 소재를 사용해 눈과 얼음에 노출이 많은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외부 활동 시 추위에 가장 취약한 손등 부위에 패딩 중량감을 높여 열 손실을 최소화했다. '윈드 블락 플리스 마스크'는 겨울 산행 시 얼굴 보온에 초점을 둔 방한용 마스크로 네오프렌 소재에 타공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얼굴과 머리 전체면, 목 부위까지 보호해주는 '파워스트레치 바라클라바'는 보온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파워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했다.

◆애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생활용품·화장품 전달

애경산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소비자가 기준으로 14억7천70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전달했다. 전달 품목은 샴푸·바디워시·치약·색조 화장품·클렌징 등 총 12종의 필수 생활용품, 화장품으로 국민기초생활수급가정 및 미혼모시설, 한부모가정 등 전국 400여곳의 수혜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물품지원 이외에도 밀착형 봉사활동으로 사회복지서비스가 필요한 소외계층에 사랑을 전하는 1부서 1가구 결연을 통한 홀로 어르신 지원사업, 홀로 어르신을 위한 이불빨래 봉사활동, 소외아동 돕기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