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본죽, '아침엔본죽' 홈쇼핑 최초 론칭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본죽, '아침엔본죽' 홈쇼핑 최초 론칭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가 가정간편식 제품 '아침엔본죽' 3종을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한다.

오는 14일 오후 4시 5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방송에서 본아이에프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집에서영양죽을 즐길 수 있도록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등 '아침엔본죽' 3종을 선보인다.

본아이에프는 전복버섯죽 200g 5팩과 낙지김치죽 200g 5팩 등 '아침엔본죽' 3종을 총 20팩 구성으로 4만3천900원에 판매한다. 또 홈앤쇼핑 앱에서 구입할 경우 10% 추가 할인 및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죠스떡볶이, '죠스 어묵티' 공식 출시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SNS 상에서 화제가 됐던 '죠스 어묵티'를 공식 출시했다.

죠스 어묵티는 차를 우려내는 티백처럼 뜨거운 물에 담가 놓으면 어묵 국물을 우려낼 수 있는 티백 형태의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산 멸치와 다시마, 새우, 무 등을 사용해 구수한 어묵 국물 맛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우려낸 국물은 식사와 함께 곁들이는 국물용으로, 또는 요리나 해장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 상자에 12포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천900원으로 전국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롯데주류, 'L와인 리저브(L Reserve)' 2종 판매

롯데주류가 칠레 3대 와이너리로 꼽히는 '산타리타(Santarita)'의 와인 'L와인 리저브(L Reserve)'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L와인 리저브' 2종은 산타리타의 싱글 빈야드 와인이다. 'L와인 리저브 카버네 소비뇽(L Reserve Cabernet Sauvignon)'은 부드럽고 잘 익은 탄닌을 느낄 수 있으며 튼튼한 구조감이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L와인 리저브 메를로(L Reserve Merlot)'는 상쾌한 느낌의 산미와 잘 잡힌 균형감이 특징인 와인으로 강하고 밀도 있는 질감이 매력적이다.

◆롯데닷컴, 유명 스포츠브랜드 운동화 당일 배송

롯데닷컴이이 연말 선물시즌을 맞아 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리복 4개 스포츠브랜드의 운동화 43종, 총 8천여 족을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롯데닷컴은 오전 10시까지 주문 시 오후에 바로 수령할 수 있는 당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당일 배송 프로모션 상품은 롯데닷컴 검색창에 '오늘신자'를 입력하면 한 눈에 찾을 수 있다.

◆삼성패션디자인펀드, 제13회 SFDF 수상자 발표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는 제 13회 SFDF 수상자로 플라이스(PLYS)의 이승준, 레지나표(REJINA PYO)의 표지영 디자이너를 선정했다. SFDF는 오는 20일까지 비이커 한남점에서 수상자들의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디자인 창작 활동을 위한 후원금 10만 달러와 국내·외 홍보를 비롯한 전문적인 후원이 제공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05년부터 SFDF를 운영하여 총 20명(팀)에게 290만 달러의 후원금을 지원해왔다.

◆공영홈쇼핑, 13일 '어랍쇼' 연말 감사 특별전

공영홈쇼핑이 수협중앙회와 손잡고 오는 13일 '어랍쇼' 3시간 특별전을 진행한다.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광 법성포 굴비', '큰 통 오징어', '큰 제주 은갈치'를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굴비는 60미와 함께 천일염 2kg를, 오징어는 10팩에 오징어다리 2팩을 추가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수산물 판매 확대를 위해 김하진 요리연구가를 게스트로 초청해 이들 상품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소개한다. 아울러 양 사는 새해에도 어랍쇼를 어업계가 새로운 상품을 판매하는 창구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국내 대표 국산 수산물 전용 프로그램으로 만들 계획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본죽, '아침엔본죽' 홈쇼핑 최초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