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동아오츠카, '오로나민CX스노우' 더빙스티커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X스노우' 더빙스티커 출시

동아오츠카가 연말 시즌을 맞아 '오로나민CX스노우' 더빙스티커를 출시하고 페이스북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오로나민CX스노우' 더빙스티커는 동영상 카메라앱 '스노우'와의 콜라보 스티커로, 오로나민C와 사용자의 얼굴을 합성하고 CM송 '다들었어'에 맞춰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2일까지 열흘간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재밌는 표정연기를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한 응모자들에게 푸짐한 연말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분더샵 청담에 'BT21' 팝업스토어 오픈

라인프렌즈가 오는 16일부터 분더샵 청담에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해 탄생시킨 캐릭터 'BT21'의 제품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또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뉴욕점에도 BT21존을 동시 오픈한다.

라인프렌즈는 분더샵 청담 매장 내에 라미 BT21 스페셜 에디션과 BT21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패션 커스터마이징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별도의 전시 공간을 마련, 소비자들이 BT21 캐릭터를 보다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공식 론칭일인 16일부터 분더샵 청담 팝업스토어와 라인프렌즈 뉴욕점에는 BT21 인형과 쿠션, 의류 등이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특히 1월 14일까지 약 한달 간 운영되는 분더샵 청담에서는 BTS 멤버들이 직접 그린 원화와 일러스트로 구성된 엽서세트 및 포스터, BT21 캐릭터 쿠션과 백참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세트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아영FBC,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겨울 한정판 판매

아영FBC가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롯데마트에서 겨울 시즌 한정 출시한다.

매년 여름과 겨울에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산테로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은 여름에는 바캉스, 겨울에는 크리스마스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디자인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공략 해왔다.

이번 산테로 겨울시즌 한정판 와인은 파란색 병을 주된 색상으로 붉은색 캡슐이 병목을 감싸고 있어 한 눈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연출되도록 했다. 라벨에는 하얀 눈꽃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와 장식이 병을 감싸고 있다.

◆롯데홈쇼핑, 재창업기업 판로 지원 전문관 오픈

롯데홈쇼핑은 롯데아이몰에 재창업기업의 판로를 지원하는 전문관 '도전! 대한민국 펀펀 페스티벌'을 오픈하고 내년 1월까지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우수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유통채널이 마땅치 않은 32개 업체의 36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반려견들을 위한 전문 관리용품 '한성에너지 반려동물용 합성 샴푸', 1인가구와 맞벌이 부부를 위한 건강간편식 '메이비글로벌 냉동석류 주스'를 비롯해 '미린트 웨어러블 스마트 레이저 비염 치료기', '바이오에스지 유해곤충포획기' 등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소개한다.

롯데홈쇼핑 MD 및 관계자들은 지난달부터 두 달간 업체별 제품의 특징을 분석해 콘셉트를 도출하고 매출 극대화를 위한 영업 전략을 수립하는 등 '레벨 업 컨설팅'을 진행해 오고 있다. 또 롯데홈쇼핑 입점 시 일반상품 대비 최대 20%까지 수수료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멜로그라노 향수 선물세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연말을 맞아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멜로그라노 향수 세트'를 12월 한정 판매한다. 이번 세트는 멜로그라노 향수과 고체 방향제로 구성됐다.

12월 말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2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시 고체 방향제 '스텔라 디 세라'와 실크 소재 파우치를 각각 증정하며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유리 글래스와 가죽 파우치를 각각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천연 고급 비누 증정 이벤트

네이처리퍼블릭은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식물성 코코넛 유지 95%가 함유된 천연 고급 비누 '릴리프 앤 네이처 아카시아 클렌징 솝'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초록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만5천원 이상 구입 시 클렌징 솝 1개를, 3만원 이상 구입 시 3개를 선물하며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단, 세일 기간에는 증정이 제외된다.

릴리프 앤 네이처 아카시아 클렌징 솝은 식물성 코코넛 유지 성분 95%가 함유돼 피부에 자극이 적다. 아카시아 추출물과 포도씨, 살구씨, 아보카도씨, 피마자씨 등 4가지 씨드 오일로 사용감이 부드럽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동아오츠카, '오로나민CX스노우' 더빙스티커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