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냉부해', 불 붙은 3주년 대결…이국주 입맛 누가 잡나


샘킴-미카엘vs오세득-김풍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냉장고를 부탁해'가 3주년 특집 토너먼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국주의 냉장고 재료를 바탕으로 또 한 번의 승부가 펼쳐진다.

지난 주 박나래의 냉장고 재료로 펼쳐진 대결에서 정호영-유현수 셰프 팀이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강력한 우승 후보 이연복-레이먼킴 팀을 꺾었다. 이에 과연 이번주에 이국주의 냉장고를 가지고 승리할 셰프 팀이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셰프들은 '자극주의 입맛'을 내세운 이국주의 냉장고로 대결을 펼치게 될 샘킴-미카엘 팀에 대해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하필 상대 팀이 '야매 요리'를 담당하고 있는 오세득-김풍 팀이기 때문이었다.

양 팀은 결승전답게 시선을 집중시키는 화려한 요리 쇼는 물론, 이국주의 마음을 사로잡을 매력발산 대결까지 선보여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요리가 완성된 뒤 이국주는 두 요리에 대한 극찬을 늘어놨다. 그러자 지켜보던 박나래는 "제발 빨리 좀 먹으라"고 앓는 소리를 내며 머리를 쥐어뜯는 모습까지 모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함께 시식에 성공한 박나래는 "오늘 먹은 요리들은 모두 나래바 메뉴로 등록하겠다"며 만족스러워 했다.

이국주 편 토너먼트 대결은 2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냉부해', 불 붙은 3주년 대결…이국주 입맛 누가 잡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