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본격 배우 매니지먼트 구축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발돋움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가 본격적인 배우 매니지먼트 구축에 나섰다.

'예능 대세' 이상민을 필두로 김효진, 김새롬, 지숙, 최정원, 안지환, 서유리, 김우리, 김준희, 김새롬, 김지향, 곽정은 등 탄탄한 예능 라인업과 김일중, 이지애, 김정근, 김경화, 최희, 황보미, 구새봄 등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이루어진 막강 MC 군단을 보유한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가 배우사업팀을 신설, 매니지먼트 사업영역을 확장한다.

이번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의 사업영역 확장은 배우 안내상, 우현, 조련, 황태광, 신이, 이인혜, 박신우 등 중견배우부터 신인배우까지 기존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가지고 있던 팀을 영입하며 이루어졌다.

이로써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기존 예능/MC 매니지먼트 사업을 넘어 배우 매니지먼트로 사업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예능, MC, 드라마, 영화, 광고 마케팅, 스타 콘텐츠 등에서 보다 강력하고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됐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한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여 온 베테랑 배우들 및 성장 가능성이 돋보이는 신인 배우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 오랜 시간 배우들과 함께해온 매니지먼트 전문가들의 합류로 배우들과의 긴밀한 관계 유지와 함께 지속적인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가 예능/MC 분야에 집중했다면 앞으로는 드라마, 영화 등 더욱 폭넓은 영역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이끌어 나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발돋움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