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샵 "당신의 쇼핑호스트에 투표하세요"


신입 쇼핑호스트 선발에 고객참여형 오디션 투표 실시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GS샵이 오는 22일까지 고객 참여형 신입 쇼핑호스트 오디션 투표를 진행한다. 올 하반기 쇼핑호스트 공채 선발 과정에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겠다는 취지다.

GS샵은 카메라 면접 및 1차 면접 등을 통과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촬영한 영상과 사진을 GS샵 온라인 및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한다. 고객들은 원하는 지원자를 클릭해 투표할 수 있으며 매일 1명에게 5일간 총 5번의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 결과는 오는 23일 공개되며 이는 2017년 신입 쇼핑호스트 선발 최종 심사에서 참고 자료로 활용된다.

GS샵은 지난 1995년 처음으로 쇼핑호스트 공개채용 방식을 도입했으며 2005년 업계 최초로 고객 온라인 투표 방식을 도입했다. 이러한 절차를 통해 선발된 기혜경·김현·유지은·이혜진 쇼핑호스트들은 여전히 GS샵에서 활약 중이다.

GS샵은 12년 만에 시도되는 이번 투표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쇼핑호스트의 모습을 이해하고 향후 지표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샵 박상준 쇼핑호스트 팀장은 "쇼핑호스트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소통하기 때문에 회사 이미지를 만들어나가는 역할"이라며 "고객들이 원하는 바에 귀 기울이기 위해 쇼핑호스트 채용 과정에서 이러한 투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샵 "당신의 쇼핑호스트에 투표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