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유환, 前여친과 사실혼 파기 소송 합의로 마무리


박유환 측 "오해 확인 원만한 마무리, 심려 끼쳐 죄송"

[이미영기자] 박유환과 전 여자친구 사이 사실혼 파기 민사소송이 원만한 합의로 마무리됐다.

박유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박유환의 민사상 손해배상 소송이 원만히 합의 됐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씨제스 측은 "박유환과 고소인은 민사 조정을 거치며 각자의 변호사를 통해 서로 오해가 있었음을 확인했고 원만히 마무리가 됐다. 그동안 아껴주신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또한 이 소송은 지극히 배우의 사생활에 따른 것으로 향후 보도에 있어 자제를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며 입장을 마무리 했다.

앞서 박유환의 전 여자친구 A씨는 지난 5월 27일 서울가정법원에 박유환을 상대로 사실혼 파기에 따른 민사상 손해배상소송을 제기했다. A씨 측은 박유환이 일방적으로 사실혼 관계를 파기했다며 정신적·물질적 손해를 배상하라고 주장했다. 견해를 좁히지 못했던 두 사람은 4차 조정기일에 극적으로 합의했다.

한편 박유환은 2011년 MBC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으로 데뷔했으며, 박유천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드라마 '계백', '천일의 약속', '그대 없인 못살아', '로맨스가 필요해3', '그녀는 예뻤다', 영화 '무수단' 등에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유환, 前여친과 사실혼 파기 소송 합의로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